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문시장 먹거리 추천 찐빵 맛집 동문올레찐빵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31. 16: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저녁 식사거리를 사러 동문시장에 들렀어요~

 

남편이 고등어회를 포장하러 간 사이에

아이들이랑 시장 구경하다가

찐빵 맛집 <동문올레찐빵>을 발견했어요^^

 

찐빵을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갈리 없죠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동문올레찐빵

 

 

 

 

* 영업 안내 *

 

월요일~토요일 10:30~18: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 제주시 오현길 83 1층

동문시장 6번 게이트 앞

문의 : 064-721-6161

 

 

 

구수한 찐빵 냄새가 너무 좋아요~

제주 전통빵을 만드는 곳으로

전국 택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dmolleh83

 

동문올레찐빵제주본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 주문시 6/1(목)부터 발송됩니다 🥰

smartstore.naver.com

 

 

다양한 종류의 찐빵들~

팥의 유무가 포장지 위쪽에 표시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드시면 됩니다^^

 

포장은 보관하며 먹기 좋게

1개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요.

 

 

<냉동보관 후 섭취 방법>

 

1. 찜기

가열 후 10분

 

2. 전자레인지

상온상태 30초, 냉동상태 2분 이내

 

3. 에어프라이어

예열 후 160도 10분가량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제주도에서 농사지은 생쑥

찰보리+자색 보리를 찹쌀과 반죽하여

쫀득한 찐빵을 만들고 있다고 해요.

 

 

 

728x90

 

 

팥쑥찐빵 700원

쫀득하고 향긋한 쑥 냄새가 가득한

팥쑥찐빵이에요~

쑥이 살아있어요 ㅋㅋㅋ

팥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구요^^

 

 

 

팥옥수수 700원

찰옥수수찐빵에는 하얀 백앙금이 들어있어요.

옥수수 알이 톡톡 씹히고

고소한 옥수수 향이 가득한 찐빵이에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는거~ㅎㅎㅎ

 

 

 

순보리 700원

순보리는 팥이 없는 찐빵이에요 ㅎㅎ

팥이 없어도 맛있네요^^

팥을 싫어하는 아들내미에게 딱 맞는 찐빵이었어요.

 

 

 

팥막걸리 700원

차 타고 가면서 나머지 팥막거리까지 먹었어요^^;

다 맛있어서 어쩌죠? ㅋㅋ

숙소에 도착하면 바로 회를 먹어야 하는데

가면서 찐빵으로 배를 채워버렸네요 ㅋㅋ

 

 

 

고등어회랑 광어~
고등어회가 이렇게 맛있다니!!!

고등어회가 전혀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저희보다 더 잘 먹어서

양이 부족했어요 ㅋㅋㅋ

 

찐빵으로 배를 채워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결국 허전하다고 해서 컵라면까지 먹었다는...

 

대단한 우리 가족 ㅋㅋ

 

어쨌든...

 

동문시장 먹거리로 동문올레찐빵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동문올레찐빵"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