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빵지순례 끝판왕 빵쌤 마곡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대형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10. 13: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7월 초에 친구랑 마곡에 있는 카페에 갔어요^^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마곡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보통 대형 베이커리 카페는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마곡 한 가운데 있다고??

카페 건물 지하에 주차하고 가봅니다 ㅎㅎ

"빵쌤 마곡점"

빵쌤 마곡점

30년 경력의 김삼범 국기기능장(셰프)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에요.

빵쌤 마곡점, 마포구청점, 문정점이 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7:30~23:00

들어서자마자 빵이 쭉~~~~

여러 베이커리 카페를 가봤지만...
베이커리 끝판왕이었어요 ㅎㅎㅎ

계산하는 곳
김삼범 총괄 쉐프와 안홍선 대표

메뉴 안내

* 메뉴 안내 *

COFFEE

에스프레소 2.8
아메리카노 2.8
카페라떼 3.3
카푸치노 3.3
비날라라떼 4.5
카라멜마끼아또 4.5
스윗라떼 4.5
아포가또 5.0

SPECIAL MENU

솔트아인슈페너 5.0
솔트크림딸기라떼 5.5
솔트크림고구마라떼 5.0

NON-COFFEE LATTEE

우유 3.0
진한 초코라떼 4.5
녹차라떼 4.5
얼그레이밀크티 4.5
딸기라떼 5.0
자색고구마라떼 4.5

ADE BEVERAGE

자몽,레몬,레드깔라만시 에이드 4.5
패션후르츠(히비스커스) 에이드 4.5
레드피치(아이스티) 4.0
오렌지주스 3.5

FRAPPE

에스프레소,모카,자바칩,민트초코,녹차 프라페 5.0

SMOOTHIE

딸기,망고 스무디 4.5
딸기요거트,플레인요거트,딸기바나나 스무디 5.0

LEAF TEA

잉글리쉬블랙퍼스트,얼그레이
페퍼민트,캐모마일,루이보스 4.0

FRUIT TEA

레몬&생강차,레몬차,자몽차 4.0

JUICE

토마토,바나나,키위,딸기 쥬스 5.5

팥빙수, 모히또 청포도 빙수 9.5

주차요금 안내

* 주차요금 *

나가실때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무료주차 적용해 줍니다.

- 2시간까지 적용 / 이후 금액은 고객 부담

30분 기본요금 1,500원
이후 10분당 500원
일일 최대요금 20,000원

매장 이용 안내

포장하는 캄파뉴, 바게트류 제외
빵 컷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매장 이용시 1인 1음료!!!

셀프바에요~
진짜 감자빵

감자빵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동물성 생크림 100% 케이크
케이크가 엄청 예뻐요~~~
프리미엄 롤 케이크

롤케이크가 예술이에요 ㅠ
이거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빵 향기에 취해버림~~
모양도 예쁘고~~~
샌드위치도 맛나보이고...
예술이에요~
매장 내부에요~

인테리어도 예뻐요~
일찍 방문한 덕분에 사람도 없고
여유있게 수다타임을 가졌어요^^

작은 분수 뒤로 조명이 너무 예뻤어요 ㅎㅎ
사진찍기 좋은 곳이 많아요~
멋지죠? ㅎㅎㅎ
아이들이 왔으면 좋아했을거 같아요^^
지하에 주차하고 1층 도착하면...

바로 앞에 매장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숲길을 걷는 느낌^^
초록초록한 매장이 너무 예쁘네요^^
2층으로 올라가봐요~
방문당시 오픈 준비중이었어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방문 당시(7월초) 오픈 준비중이었어요 ㅎㅎ
벌써 한달이 다 되가네요...

2층 매장에 올라와봤어요 ㅎㅎ
와~~~ 엄청 넓어요^^
스터디 카페인가??
일단 사람이 없어서 더 넓고 쾌적했어요 ㅎㅎ
이런 공간도 있어요 ㅎㅎ
너무 예쁘네요...
공기정화 식물인가봐요 ㅎㅎ
스튜디오에 온 듯해요 ㅎㅎ
조명도 예쁘구요 ㅎㅎ
이제 주문한 빵이랑 음료를 먹어봐요 ㅎㅎ
카페라떼
딸기요거트
감자빵이에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렸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맛있을 수가~~~~~~

금박이 올라간 조각케이크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ㅎㅎㅎ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네요^^

국가기능장님의 솜씨라 맛은 보장!!!!
여기에 있는 모든 빵을 다 먹어보고 싶다는
그런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ㅎㅎㅎ

눈으로 가득가득 담아가기~

아이들 데릴러 가야해서
다음에 또 만나기로 하고 헤어졌지만...

자꾸 생각나는 빵쌤.....ㅎㅎㅎ

지금까지 갔던 베이커리 카페 중
베이커리 끝판왕이었어요.

저처럼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무조건 강추하는 곳입니다^^


이상 "빵쌤 마곡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