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신정호 카페 안낙 ANNAC 분위기 좋고 멋진 야외 테라스가 있는 곳 내돈내산 방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17. 11: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천안 독립기념관에 갔다가
저녁에 잠깐 들린 카페를 소개할께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 우리 부부가 찾은 곳....

 

아산 신정호 앞에 있는 카페에요.

 

원래는 음식점이었는데

카페로 리모델링 했다고 하네요.

 

"카페 안낙"

ANNAC

카페 안낙

* 영업시간 안내 *

 

매일 OPEN am 8:30
CLOSED pm 11:00

 

야외, 테라스(공간) 애견동반 가능 목줄 필수!!

 

해가 완전히 지기 전과 후의 느낌이 달라요~
작은 분수도 예쁘구요 ㅎㅎ
어두워지니 더 멋있네요^^
별관도 분위기가 좋아요~
카페 안낙 별관이에요~
입구 앞에서 사진 찍어달라는 딸내미 ㅎㅎ
안으로 들아가봐요~
카페 안낙 메뉴

* 카페 안낙 메뉴 *

SIGNATURE

버터 스카치 라떼 7.0
초코 얼그레이크림 라떼 7.0

ESPRESSO

에스프레소 5.5(H)
아메리카노 5.0(H)/5.5.(I)
카페라떼 5.3/5.8
블루라떼 5.0(I)
바닐라라떼 5.8/6.3
카페모카 5.8/6.3
캬라멜 마끼아또 5.8(I)
아인슈페너 6.8(I)
크렘드 말차 6.8(I)
오레그랏세 5.8(I)

인절미 팥빙수 14.0
망고 치즈 빙스 16.5
클래식 아이스크림 와플 13.5
인절미 아이스크림 와플 14.5
초코 아이스크림 와플 14.5
스트로베리 와플(시즌 한정) 15.5

NON COFFEE
WAFFLE

 

맛있는 빵을 기대했는데.....
남은건 이거밖에....

역시...
어디든 늦게 가면 빵이 별로 없다는거....

그래도 분위기가 멋지니...

괜찮아요 ㅎㅎㅎ

 

728x90

 

계단식 테이블로 되어 있네요~

계단이 살짝 높아서

아이들이랑 올라갈때는 조심해야겠어요...

 

위에서 바라본 뷰~
루프탑 가는길...
별관 2층이 루프탑이에요~

밖에서 바로 올라가도 되고

본관 건물 안에서 뒷문으로 가셔도 됩니다^^

 

이제 구경 다 했으니

맛난 빵을 먹어볼까요 ㅎㅎㅎ

 

허니 크림볼 6.0
인절미 빙수와 음료....
인절미 팥빙수 14.0

인절미 팥빙수는 설빙맛이랑 비슷해요 ㅎㅎㅎ

쫄깃한 인절미 맛이 제 스타일이에요^^

 

인절미는 딸내미가 좋아해서

양보하기.....ㅎㅎ

 

망고 피치 에이드 6.5

집에 가기전에 들린 카페였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빵도 맛있구요...

종류가 별로 안남아서 아쉽긴 했지만요...

 

잘 쉬다가 집으로 가는데...

 

신정호를 끼고 수 많은 카페들이..... 쭈욱~~~~

있더라구요 ㅎㅎㅎ

 

우리가 갔던 카페가 제일 멋있는 줄 알았는데

더 멋있는 곳들이 많았다는거.....

 

저희는 잘 모르고 갔는데

여기가 카페 거리인가봐요 ㅋㅋㅋ

예쁘고 더 큰 카페가 많이 있었어요.

 

세상은 넓고

카페는 많네요^^;

 

이상 '카페 안낙'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