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가볼만한 곳 카페티밥 정미소를 개조한 이색 레트로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14. 13: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강화도로 놀러갔는데
그때 갔던 멋진 카페를 소개합니다 ㅎㅎ

옛날에 <흥왕정미소>였던 곳을
멋진 카페로 재탄생 시킨 곳이에요.

"카페티밥"

 

카페티밥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흥왕정미소에서 카페티밥으로 재탄생

쌀을 찧던 정미소에서 카페로 탈바꿈한
카페티밥 흥왕정미소
진한 레트로 감성충만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는 덤

아이들은 우산이 예쁘다고 ㅎㅎㅎ
감성 뿜뿜 카페티밥

* 영업시간 *

am 10:00 ~ pm 10:00

사장님께 여쭤보니....
운영시간은 약간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티밥 메뉴

* 티밥 대표 메뉴 *

티밥라떼(커피) 7.0
흑임자라떼(커피) 7.0
수제바닐라빈라떼 7.0
옛날팥빙수 15.0

빵종류도 있어요~
빙수는 무조건 시켜야죠 ㅎㅎ
직접 농사지은 강화도 노랑 고구마도 판매중이에요
분위기 대박이에요 ㅎㅎ
예전 기구들을 인테리어로 활용했어요~
거대한 곰인형 ㅎㅎㅎ 귀엽네요~
문구가 멋있어서..

사장님의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나심~
옛날 기구 활용을 정말 잘 하셨어요!!

안쪽까지 살펴 봅니다 ㅎㅎ
기계위에 화분을 놓다니~ 멋지네요 ㅎㅎ
마침 우리밖에 없어서...

마침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자유롭게?? 카페를 이용했네요^^

아이들도 예쁘다고 좋아했던 곳 ㅎㅎ

인형 가지고 잘 놀았어요^^;

728x90

 

 

 

2층은 노키즈존이에요~

2층은 <2인 전용 좌식 커플석>인데...
남편은 몸무게때문에 못올라가겠네요 ㅋ

* 2층 이용 안내 *

<2인 전용 좌식 커플석>
카운터 문의 후 사용

- 음료 셀프
- 맨발 이용 금지(실내화)
- 체증 100kg 이상 금지
- 3인 이상 금지
- 취침금지
- 이용시간 2시간 제한

유의사항을 지키며 이용하세요 ㅎㅎ

계단을 올라가봐요~
아늑한 공간이에요 ㅎㅎ
쉬기 좋은 곳인데요 ㅎㅎ
역시나 곰인형 괴롭히는 중...
곰인형 대박....ㅎㅎ
소원을 적어 나무에도 걸어봤어요^^

아직 한글을 몰라서 소원은 아빠가 써주고
아이들은 거들기만....ㅎㅎ

자기들만의 놀이를 하는 중 ㅎㅎ
와이파이 존 ㅎㅎ

와이파이
fad3fe0079

화장실 옆쪽에 숨어있는 공간에서
책도 보고.... 또 인형이랑 놀았어요^^

어디서든 잘 노는 아이들이에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사장님이 양이 많지 않겠냐고
하셨지만....

No~~~

혼자 다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빙수가 2인 양이에요 ㅎㅎ
옛날팥빙수
대표메뉴 시켜봄 ㅎㅎ 튀밥도 같이 나오네요^^

티밥라떼를 만들때
튀밥을 넣는거 같아요~

아랫쪽에 갈아진 튀밥이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ㅎㅎ

제 취향에 딱 맞네요 ㅋㅋ

빙수는 잘 섞어서 먹어요 ㅎㅎ

옛날팥빙수 대박!!!!

맛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에요??

거의 다 먹을무렵
튀밥을 넣고
시리얼에 우유 부어서 먹듯
먹으면 색다른 맛이에요 ㅎㅎㅎ

국물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ㅋㅋ

저녁을 안먹어도 될 정도로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나와서 잠깐 그네 탄 뒤
집으로...

 

해가 진 하늘이 예뻐서 잠시 감상^^

여러가지로 힐링이 되는 날이네요~
강화도에 오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 "카페티밥" 내돈내산
이용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