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예쁜 뷰 카페 할리스커피 인천한옥마을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19. 15: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에 놀러와서
보트랑 4인 자전거도 타고...
공원 산책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한옥카페로 갔어요^^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나들이 코스로 추천 feat. 패밀리보트와 자전거 타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나들이 코스로 추천 feat. 패밀리보트와 자전거 타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중에는 아이들이랑 집에만 있다보니 주말만 기다리게 되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게 되고.... 어디로 가야할지 늘 고민이에요^^; 이번에는

whitelily.tistory.com

 

"할리스커피 인천한옥마을점"

 

카페로 가는 입구

입구부터 힐링이 되는 곳 ㅎㅎ

여기가 카페에요^^

멀리 보이는 높은 건물과 조화를
잘 이루는거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작은 연못도 있어요~
카페 앞에서 잠시 놀다가...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할리스커피

* 운영시간 *

주말 08:00 ~ 22:30
평일 09:30 ~ 22:30

더 버틸 힘이 없어 당충전 하러 갑니다~
들어가봐요~
한옥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카페에요 ㅎㅎ
마음이 차분해지는 분위기...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와이파이 : Hollys_2.4G/5G
비밀번호 : hollys123!

 

728x90

 

오븐에 구워 따뜻하게 제공 되는 메뉴~
식욕 폭발!!!! 맛있어 보여요~
할리스 시그니처 델리 세트
딱히 필요는 없지만 사고싶게끔 만드네요...ㅎㅎ
주문한 메뉴 받는 곳

키오스크로 주문하니 편하긴 하네요^^

지하로 내려가면...
뭐지???
화장실만 있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ㅎㅎ

공원 좀 걸었다고 지쳐서....
에너지 보충이 시급했어요 ㅎㅎ

민트초코칩 할리치노 6,400
콜드브루딜라이트 6,800
우리눈꽃팥빙수 11,800

민트초코는 딸내미가 차지해버림^^;

빙수는 양보 할 수 없어~

이 빙수도 맛있었지만...
강화도 카페티밥에서 먹은 빙수가
자꾸 생각나네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강화도 가볼만한 곳 카페티밥 정미소를 개조한 이색 레트로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강화도 가볼만한 곳 카페티밥 정미소를 개조한 이색 레트로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강화도로 놀러갔는데 그때 갔던 멋진 카페를 소개합니다 ㅎㅎ 옛날에 <흥왕정미소>였던 곳을 멋진 카페로 재탄생 시킨 곳이에요. "카페티밥" 입

whitelily.tistory.com



요즘 빙수가 왜이렇게 먹고싶은지
큰일이에요 ㅎㅎㅎ

잠깐 밖에 나왔는데 딸내미랑 눈 마주침 ㅎㅎ

해가 점점 지고....
분위기가 더 멋있어지네요^^

이래서 송도 센트럴파크가 좋다고
하나봐요 ㅎㅎ

놀거리도 많고 쉬기에도 좋고
거기에 멋진 한옥카페까지!!!
여긴 무조건 가봐야 해요~~~

오늘도 힐링 잘 하고 갑니다^^

이상 "할리스커피 인천한옥마을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