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9월 찰떡콩떡 내돈내산 후기 feat. 배스킨라빈스 영종스카이점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27. 03: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명절 연휴때 친척집에 잠시 방문했는데
그때 아이스크림을 사갔어요~

못보던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저희꺼까지 덩달아 구입해버렸네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 가게인듯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우리동네 배스킨이랑 왜 다르지? ㅎㅎㅎ

"배스킨라빈스 영종스카이점"

배스킨라빈스 영종스카이점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세련된 인테리어에 반했어요 ㅎㅎ

못보던 메뉴도 많고....
눈이 휘둥그레 ㅎㅎㅎ

냉장고도 예뻐 보여요~
아이스크림이 정말 다양하네요~
딸내미가 인어공주 사달라고 떼쓰고 난리....
찰떡콩떡으로 사기로!!!

민트 초코 사주는걸로 마무리 하고
제가 좋아하는 입맛에 따라....
찰떡콩떡 케이크를 사기로^^

원래는 친적집에 사가려고 왔는데....
어쩌다보니 우리꺼를 더 많이 샀네요 ㅎㅎ

영수증 보고 놀램 ㅋㅋ

생각없이 담다보니....
꽤 많이 나왔네요 ㅋㅋ

아이스크림 포장 하는 동안
음료수 시킨거 먹음 ㅎㅎㅎ
손님도 많아서 기다려야 했어요~

728x90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주문할때는 이달의 신제품인지 몰랐는데
9월 이달의 신제품이었네요^^

제품에 정신이 팔려서
다른 문구는 눈에 안들어왔네요 ㅋㅋ

카푸치노모카블라스트 5,700원
찰떡콩떡블라스트 4,800원

매장에서 찰떡콩떡블라스트를 먹었어요~

인절미가 살아있네요 ㅎㅎ

제 입맞에 딱 맞는 음료를 찾다니!!!!
감격의 순간~~~~

쫄깃쫄깃 인절미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잘 섞어서 먹으면
인절미 콩고물 덕분에 고소해요 ㅎㅎㅎ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건져서 먹었네요 ㅎㅎ
완전 맛있어!!!

흑임자라떼 3,500원
민초봉봉블라스트 4,800원

흑임자라떼도 강추에요 ㅎㅎㅎ
고소한 흑임자맛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민초봉봉은 딸내미꺼^^

찰떡콩떡케이크

찰떡콩떡 케이크
(21.9.1~21.9.30 기간 할인)
24,000원22,000원

이거 먹고 싶어서 빨리 집에 왔어요^^
늦은 시간이었지만 먹었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찰떡콩떡 케이크>

찰떡콩떡 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고소하고 달콤한 연유콩향크림과
찰떡콩떡 아이스크림을 올린 케이크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참고 -

내용량 및 열량 : 599ml(1,036kcal)
100ml당 173kcal
성분명 및 함량 : 콩 1.9% 찹쌀 0.3%

부드러운 생크림같아요~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사진만 찍고....
통째로 퍼먹었어요 ㅋㅋ

역시 사진과 현실은 달라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자주 먹고 있는데
찰떡콩떡은 처음 먹어봤어요 ㅋ

맨 아래 빵 부분과 중간 크림은 부드럽고
찰떡콩떡 아이스크림은 고소하고

인절미 향과 맛이 제대로에요^^

저희 친정엄마는 입에 안맞는다고....ㅠㅠ
저는 이렇게 신나서 먹고있는데....

당분간 배라에서 찰떡콩떡만 찾을거 같아요 ㅋ

이상 "배스킨라빈스 찰떡콩떡"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