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청간해변 앞 카페 노메드 감성 핫플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4. 06: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행은 언제 떠나도 좋은데요 ㅎㅎㅎ
오늘은 개천절 연휴때 갔던 곳 중
강원도 고성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희도 다른 분들이 다녀온 후기를 찾아보고
가게 되었는데....

크고 화려한 카페는 아니었지만
직접 가보니 아주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노메드"

NOMAD

노메드 NOMAD

처음엔 카페 규모가 작아서
그냥 지나갔어요 ㅎㅎㅎ
생각보다 작은 규모라 살짝 실망???

가게 길건너 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는거 같아요.

가게 바로 앞에다 주차를 하게되면
바다뷰를 즐기는 손님들한테 방해가 될거 같고...
살짝 비켜나서 주차했어요 ㅠ

어쨌든.....
애매한 주차때문에 신경이 쓰였지만
들어가봅니다.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오게되면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 있음!!!

* 영업 시간 *

10:30~19:00

들어가보니 실내가 아늑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바로 큐알 인증하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요!!!


* 메뉴 *

코코넛라떼 7,000
라떼 6,000
아메리카노 5,000
크림라떼 6,500
자몽에이드 6,500
청포도에이드 6,500
레몬에이드 6,500
블루베리에이드 6,500
망고주스 7,000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코코넛라떼에요.

화사한 라떼맛과 코코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

코코넛라떼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잠시 매장을 둘러봐요.

빵종류 메뉴는 품절이라 못시켰어요~
사이드 메뉴가 별로 없더라구요.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ㅎㅎㅎ

요즘 규모가 큰 카페를 다니다보니
더 작게 느껴졌던 '노메드' 에요...

그래도 이국적인 분위기는 괜찮네요^^
발리 아님 하와이??
그런 분위기에요 ㅎㅎㅎ
외국에 못가니 이렇게라도 대리만족해봐요~

바다뷰는 최고에요^^

마침.....
창 밖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잠시였지만
주차되어 있던 차도 없었구요.

사람이 없을때를 맞춰서
바다뷰 즐기기는 힘들거 같아요.

괜히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게 좋을듯 해요.

창가에 앉으면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요~

이렇게 창가에 앉으면 바다뷰가 한눈에~
단.... 사람들이 있거나 주차를 해버리면
이런 멋진 뷰를 볼 수 없어요.

728x90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시그니처메뉴 코코넛라떼와 자몽에이드^^
컵받침에도 신경을 썼네요~

자몽에이드
코코넛라떼
바다 배경으로 한컷!!!

푸른 바다와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밖으로 나와서 자리를 잡고....
바다뷰를 보며 힐링~

참고로....

시그니처 커피맛의 호불호가 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넛 향이 진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자몽에이드는 어디서 먹어도 비슷한 맛이었구요.

야외 테라스

의자가 약해보였는데....
육중한 우리 부부가 앉아도 잘 버티네요 ㅎㅎㅎ

사진 욕심이 있는 딸내미^^

좁은 해변 도로에 많은 차들이
다니더라구요....
아이들이 길 건널때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카페 앞 해변으로 갑니다~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멋진 청간해변이 아닐까 싶네요^^

청간해변은 고성군 토성면 청간리에 있는데요.
백사장 길이 0.3km, 면적 605㎡로
바닷물이 맑고 깨끗하며
모래가 희고 고와 가족 피서지로 적합한 곳이에요.

모래가 몸에 달라붙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아이들도 뛰어다니고 뒹굴고...
집에 안간다고 할 정도로 좋더라구요.

덕분에 잠시 자유를 얻었습니다 ㅎㅎㅎ

노메드 카페는 테이크아웃해서
이렇게 해변으로 나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바다를 자체를 마시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상 "노메드" 내돈내산 방문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