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맛집 초당 110 강릉에 가면 꼭 먹어보기 내돈내먹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6. 05: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릉에 가면 꼭 먹어 봐야 할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집을 소개합니다.

짬뽕순두부로 유명한 동화가든 주차장
근처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원래는 초당소나무집에 가려고 했는데
대기줄이 말도안되게 길어서....ㅎㅎㅎ

그래도 포기할 수 없죠!!!!

바로 앞쪽에 작은 아이스크림가게로 갔어요~
주차는 바로 옆 공터에 했어요 ㅎㅎ

 

"초당 110"

 

초당110

물론 이곳도 줄을 서야했어요 ㅎㅎ
그나마 줄이 짧아서 기다릴만 했죠~

 

줄서서 기다리는데
앞에 아저씨가 아주머니께
재료는 다 같은 공장에서
나오는거라고 얘기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어느집에 가도 비슷한 맛이라고
말씀하고 싶었던거 같아요^^

 

*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

* 메뉴 *

순두부아이스크림 3,500
흑임자아이스크림 3,500
어린쑥아이스크림 3,500
옥수수아이스크림 3,500
(시즌메뉴 제 3탄 : 가을, 겨울)

에스프레소 2,500
아메리카노(HOT) 3,000
아메리카노(ICE) 3,500
에이드(자몽/청포도) 3,500
아이스티(복숭아) 3,500

초당과자 5,000
뽀로로 1,500
생수 1,000

 

종류별로 다 먹어보기로 해요 ㅎㅎ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겠죠? ㅎㅎㅎ
4가지맛을 주문하고 기다리며
가게를 살짝 둘러봅니다^^

 

아기자기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에요~
옆에 몇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드실 수 있어요 ㅎㅎ

단 자리가 몇개 없다는거^^

 

728x90

 

흑임자와 순두부아이스크림~
옥수수와 어린쑥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귀여운 토끼 받침대에 올려 놓으면
가져가면 됩니다 ㅎㅎㅎ

옥수수시즌 메뉴에요~
제일 귀여운 옥수수아이스크림!!!

 

귀여운 아이스크림들이 모였어요~

간신히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여워요~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옥수수아이스크림(시즌메뉴)

옥수수아이스크림은

바삭한 콘푸레이크와 옥수수모양 젤리??

같은게 올려져 있어요~

옥수수 맛이에요 ㅎㅎㅎ

 

순두부아이스크림

순두부아이스크림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두부맛이 나긴 해요 ㅎㅎㅎ

부드러운 두부??

우유랑 두부랑 맛있게 섞인 듯해요 ㅎㅎ

 

어린쑥아이스크림

어린쑥맛은 쑥 맛이 강했어요 ㅎㅎ

그런데도 아들내미는 맛있다고

한 컵 다 먹었어요 ㅋㅋ

쑥 맛이 강했지만

먹기에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흑임자아이스크림

흑임자아이스크림 맛은

배스킨에서 먹었던 흑임자맛이랑

비슷했어요 ㅎㅎㅎ

두부베이스가 다를 뿐~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흑임자를 강추해요!!!

 

강릉 여행 중 들러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안먹어보면 서운할거 같아요^^

 

4가지 맛 다 맛있었구요!!!

깔끔한 맛을 원하시면 순두부 맛을

추천드려요~

 

초당소나무집에 가려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게되었는데

여기에 오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

 

이상 "초당110"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