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디야 신메뉴 포스틱밀크쉐이크 칼로리 폭탄메뉴 내돈내먹 솔직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8. 07: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이디야에 자주 가는데

평소에는 버블흑당라떼를 먹다가

오늘은 포스틱밀크쉐이크를 시켜봤어요^^

 

사실...

 

칼로리가 무서워서

피하던 메뉴였는데...

오늘따라 너무 땡겨서 시켜버렸어요~

 

일단 먹자!!!!

 

 

"포스틱밀크쉐이크"

 

 

포스틱 밀크 쉐이크

단. 짠. 단. 짝

포스틱 쉐이크!!!

 

밀크 쉐이크 안에 치즈가 듬뿜 ㅎㅎ

 

보기만 해도 칼로리가 대박일거 같죠?

 

<포스틱 밀크 쉐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쉐이크에
치즈소스를 곁들여 포스틱을 찍어먹는
재미를 느낄 스 있는 음료

 

가격 4,800원

칼로리 693kcal
당류 45g
단백질 11g
포화지방 34g
나트륨 601mg

 

포스틱밀크쉐이크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무슨 화분같기도 하고 ㅋㅋ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포스틱이

밀크쉐이크와 만났어요^^

 

둘다 제가 좋아하는거라

무조건 맛있을듯...

 

밀크쉐이크 안에는 치즈가~
포스틱이 컵에 담겨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포스틱 ㅎㅎㅎ

 

728x90

 

이렇게 분리해봐요~
포스틱이 담겨있는 컵 안쪽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아랫부분은 밀크 쉐이크

밀크쉐이크 컵 안쪽으로 치즈가 들어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ㅎㅎㅎ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밀크쉐이크
포스틱을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어봤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치즈에 ㅎㅎㅎ

이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포스틱의 고소한 맛과 치즈의 짭쪼름한 맛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집에갈때 포스틱 한봉지 사갈까봐요^^

이거 맥주안주인데....ㅋㅋ

 

처음에는 그냥 먹어봐요~

이대로 먹으면 그냥 밀크쉐이크 맛이에요^^

 

마구마구 저어서 치즈랑 섞어봐요~
노란빛의 쉐이크로 변신!!!

이렇게 섞어서 먹으면

밀크쉐이크에서 고소한 치즈맛이 나요^^

짭쪼름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한 포스틱 밀크 쉐이크!!!

 

신메뉴로 개발하신 분께

상을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한번쯤은 칼로리 걱정 하지말고

드셔보세요^^

뒷감당은 내일의 나에게....

 

이상 "포스틱 밀크 쉐이크"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