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아를 의정부 유럽감성 예쁜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26. 14: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의정부에 멋진 카페가 있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가봤어요 ㅎㅎㅎ

고흐가 말년에 머물렀던 프랑스 남부의 도시를
컨셉으로 만든 카페라고 해요.

사진 맛집이라고 하던데....
궁금 ㅎㅎ

"카페 아를 Cafe Arles"



카페 아를

카페 아를은 새로운 예술촌 공동체 건설을
바라는 마음으로 프랑스 문화와
음식, 예술, 음악까지 공존하는
쉼터로 만들어졌습니다.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알프코트다쥐르
지방에 있는 아를은 프랑스 파리에서
이주한 네덜란드 화가
빈센트 반 고흐가 사랑한 도시이며
밤의 카페 테라스,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란집
해바라기, 아를의 여인 등
수많은 작품을 완성시켰습니다.

커피, 스페셜티, 로스팅 커피, 베이커리
브런치,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과 아를의 정취를 느끼는
1000여평의 실내 야외 복합 테마 카페입니다.

- 카페 아를 소개글 참고 -

카페 아를

입구부터 분위기가 달라요~

카페 아를 영업안내

* 카페 아를 영업 안내 *

연중무휴
OPEN am 10:00
CLOSE am 12:00

평일브레이크 타임
pm 3:00~5:00

레스토랑 주문시간
am 11:00 ~ pm 8:50

* 매주 화요일은 대청소로 인해
밤 10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카페아를 밀키트 한정판매도 하나봐요^^

카페 아를 이용방법

* 카페 아를 이용방법 *

레스토랑
식사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본 건물 내부에서 이용 가능하십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카페
카페&베이커리 이용을 원하는 고객님은
안쪽 건물 1층 2층과 야외정원 테이블
그리고 주차장 쪽 1층 정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볼께요~

저희는 7시 넘어서 도착했어요~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넓은 실내~
맛있는 빵들 ㅎㅎㅎ
늦은 시간에 가서 빵은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식사를 하기로 했기 때문에
빵은 패쓰~~~~~

메뉴 안내

* 메뉴 안내 *

아메리카노 5.5
카푸치노 6.0
카페모카 6.0
카라멜 마끼아또 6.0
바닐라 라떼 6.0
헤이즐넛 라떼 6.0
그린티 라떼(커피×)
초코 라떼 6.0
잉글리쉬블랙퍼스트(홍차) 5.5
히비스커스 5.5
유자차 5.5
꿀 자몽, 레몬, 레몬생강차 5.5
캐모마일 밀크티 6.0
페퍼민트 밀크티 6.0
얼그레이 밀크티 6.0

기타...

배가 고파서 먼저 음식먹고
야외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까르보나라 17.0
닭가슴살 시저샐러드 16.0
고르곤졸라 16.0

이렇게 저녁 먹고....
음료수 들고 밖으로 나갔어요^^

이 문을 열고 나가면 멋진 야외 공간으로 갈 수 있어요~
카페 아를 안내지도
불은 켜져있는데 문은 잠겨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부담이 없어요 ㅎㅎㅎ
야외 테이블에서 음료수 마시기...
땀나게 뛰어다니는 아이들...ㅎㅎ
진짜 유럽에 온듯.... 착각할 정도에요~
고흐 카페 ㅎㅎㅎ

낮에 와도 좋겠지만....
밤에 오니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ㅎㅎㅎ

멀리 의정부까지 오길 잘 했어요~

예전에 프랑스 고흐마을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 분위기를 이곳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신기신기~~~~

코로나때문에 당분간 가기는 힘들 유럽...
이곳에서 대신 기분 낼 수 있다는거!!!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눈치 볼 필요 없고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음식도 다 맛있었구요 ㅎㅎㅎ

이색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카페 아를'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