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창작촌 이레주물 카페 앤 펍 햄버거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23. 16: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문래동으로 나들이 갔다가
영일분식에서 점심을 먹고...

영일분식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문래동 영일분식 맛있는 녀석들 유퀴즈 칼비빔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문래동 영일분식 맛있는 녀석들 유퀴즈 칼비빔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문래동으로 나들이 갔어요 ㅎㅎ 바람은 차가웠지만 하늘이 너무 예쁜 날 그냥 집에만 있으면 아쉽잖아요^^ 문래동 맛집을 검색해보니 칼비빔국

whitelily.tistory.com


다음 코스로 갈 카페를 찾았는데
바로 맞은편에 작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ㅎㅎ

 

"이레주물 카페 앤 펍"

 

 

이레주물 카페 앤 펍

* 영업 시간 *

매일 AM 9:30 ~ PM 12:00

 

우리동네 1등 디저트 카페
디저트테이블 냠냠

배달의 민족에서 디저트테이블 냠냠을
검색하면 되는 듯…

100% 리얼 버거라는 말에
그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실내는 아늑하고 독특한 분위기에요
천장을 예전 그대로 이용한듯한 인테리어
테이블 코너에 작은 연못이 있어요 ㅎㅎ

테이블 한쪽 끝에 어항 느낌의
아주 작은 연못이 있어요~

카페 앤 펍... 맥주도 땡기는데요^^
카페 메뉴

* 카페 메뉴 *

에스프레소 3.0
아메리카노 3.0
카페라떼 4.0
바닐라라떼 4.5
더티라떼 5.0
블랙모카 4.5
아이슈페너 5.0 시그니처

얼그레이 크림 아이스 초코 5.0 시그니처
더티 초코 라떼 5.0
허니 자몽 블랙 티 5.0
유자 피나콜라다 티 5.0

코코넛 패션후르츠 에이드 5.5
코코넛 커피 스무디 5.5
오션 레몬 에이드 5.5
딸기 라떼 5.5

 

10월 1일 부터 18:00 마감이래요!!!
이래주물 메뉴판
맥주도 맛있을거 같아요^^
버거 종류도 있구요

메뉴를 보고 버거를 시키기로… ㅎㅎㅎ
100% 리얼 수제버거라고 하니
시켜봐야겠죠 ㅎㅎㅎ

 

728x90

 

 

음료수가 먼저 나왔어요^^
체리콕 3.0

체리가 들어간 콜라 맛이에요 ㅎㅎ

아인슈페너 5.0
크림맛 진한 커피 ㅎㅎㅎ
버거도 나왔어요
스크램블버거 3.8
떡갈비 스테이크 버거 5.9

오징어 먹물로 만든건지….
빵이 검정색이네요^^
빵만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ㅎ

떡갈비가 들어간 버거

아들은 고기만 쏙쏙 빼서 먹더라구요~

안에 채소랑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 있어요

둘다 먹어보니
떡갈비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스크램블 에그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맛있는 디저트 카페인건 맞는듯해요^^

버거 사이즈가 작은편이라
배고플땐 한개로 부족할듯 해요.
그럴땐 세트로 주문하시길!!!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저녁엔 맥주로 분위기 내고… 싶네요^^;
조만간 그럴 수 있겠죠?

문래동에 나들이 오실때 참고하세요~

이상 “이레주물 카페 앤 펍”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