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영일분식 맛있는 녀석들 유퀴즈 칼비빔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20. 18: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문래동으로 나들이 갔어요 ㅎㅎ

바람은 차가웠지만 하늘이 너무 예쁜 날
그냥 집에만 있으면 아쉽잖아요^^

문래동 맛집을 검색해보니
칼비빔국수 맛집이 있더라구요 ㅎㅎ
면킬러가 그냥 지나갈 수 없죠!!

일요일이라 주변 가게들이 문을 닫아서

주차는 문 닫은 가게 앞에 하고 갔어요~

 

"영일분식"

 

영일분식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기다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여기까지 온거 기다리기로 해요.

하늘이 너무 예쁜 날 ㅎㅎ
영일분식 앞이에요~

허름한 외관??이 정겹게 느껴지네요...

* 영업 시간  *

AM 10:00 ~ PM 8:00
매주 월요일 휴무

시골 주방 분위기였어요~
영일분식 메뉴

* 메뉴 *

칼국수 6,000
소면 6,000
칼비빔국수 7,000
소면비빔국수 7,000
만두 5,000

김치는 드실만큼만 덜어 드세요!!!

맛있는 녀석들, 유퀴즈 등
각종 방송에 나왔던 맛집이래요.

테이블이 10개 있는 작은 식당이에요

입구에서 뭐 시킬건지 물어보셔서
"칼비빔국수, 칼국수, 만두"를 주문했어요~
미리 주문한 덕분에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먹을만큼만 ㅎㅎㅎ

 

728x90

 

음식 완전체 사진 ㅎㅎㅎ
칼비빔국수에요 ㅎㅎ
칼국수에 바지락이 보이네요~
아이들과 남편이 나눠서 먹고 ㅎㅎㅎ
의외로 계란국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두도 맛있고.... 다 맛있네요 ㅋㅋ
칼비빔국수를 잘 섞어서~
상추랑 같이 먹어봅니다 ㅎㅎㅎ

칼비빔국수가 이렇게 맛있다니!!!


면이 칼국수 면이라 그런지
엄청 쫄깃하고 쫀득~~~ 해요^^

 

칼국수면으로 비빔국수를 만들어서

특이했어요~

늘 소면으로만 해봐서 색다르더라구요.

 

양념에 김치도 들어가 있어서
매콤 새콤~~
사라진 입맛도 다시 살리는 그런 맛!!!!

입맛 잃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분명히 입맛을 되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다른 메뉴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엔 역시 칼비빔국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가까우면 자주 가고싶네요^^

이상 "영일분식 칼비빔국"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