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10월 치즈 고구마 블라스트와 치즈 고구마 아이스모찌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17.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주말이 훅~~~ 지나가버렸네요 ㅎㅎ

늘 바쁜 우리집 ㅋㅋ

 

집에 가는 길에 배스킨라빈스에 들러

 

<배스킨라빈스X오늘의집 굿즈 2종>

예약해 놓은거 찾으러 갔어요^^

 

개봉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제품 리뷰] - 배스킨라빈스X오늘의집 캠핑굿즈 티타늄머그컵 롤테이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배스킨라빈스X오늘의집 캠핑굿즈 티타늄머그컵 롤테이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한동안 캠핑 용품 구입하는 재미에 빠졌었는데 최근에는 주춤?? 했어요 ㅎㅎ 조용히 넘어가나 싶었는데 남편이 또 좋은?? 정보를 알려주네요....^^; <배스킨라빈스X오

whitelily.tistory.com

 

그것만 찾아올리가 없죠 ㅎㅎㅎ

 

매장에 갔더니

이달의 맛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0월 이달의 신제품

 

치즈고구마구마!!!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고구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거 같은맛인데....

맛이 있을까 궁금^^

 

치즈 고구마 블라스트
치즈 고구마 아이스 모찌

각자 먹고싶은거 고르라고 했더니

 

딸내미는 바나나킥

아들은 민트초코칩

나는 치즈 고구마 아이스 모찌

 

자기 입맛에 맛게 잘 고름^^

 

728x90

 

결제하자마자 입으로 직행 ㅋㅋㅋ

 

맛있게 먹는 중 ㅎㅎㅎ
혼자 다 먹었어요^^
치즈 고구마 아이스 모찌

<치즈 고구마 아이스 모찌>

 

2,800원2,300원


찹쌀 15.2% 고구마 3.8%, 크림치즈 0.6%
아이스크림 85ml(165kcal)
유지방 9.4%(냉동)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고구마 볼 같아요 ㅎㅎ
색깔만 보면 고구마 같아요^^

쫀득한 찹쌀떡 속에

달콤한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크림치즈 필링이 어우러진

고구마 맛 모찌에요 ㅎㅎㅎ

 

<치즈 고구마 블라스트>

 

4,900원 → 3,900원


열량 610kcal, 1회 제공량 455g
당류 62g, 단백질 10g, 포화지방 10g
나트륨 422g

고구마맛 음료 위에 치즈 쿠키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과 달콤 짭짤한 맛의 블라스트!!!

이거 정말 대박 맛있는데요....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ㅋ

남편은 제 입맛이 특이하다고 하지만...

맛있는걸 어쩌겠어요^^

 

고구마 맛 음료만 먹어도 맛있는데

치즈 쿠키 크럼블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콤짭짤 그 자체에요 ㅎㅎㅎ

 

칼로리도 엄청 높구요....

 

맛있어서 칼로리는 잊고 먹어버렸어요.

 

10월이 가기 전에

몇번 더 먹으려구요^^

 

달달하고 짭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달이 가기전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이달의 맛 성공이었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X오늘의집 굿즈 2종>

이야기는 이어서.....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치즈고구마구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