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 오늘의집 캠핑굿즈 티타늄머그컵 롤테이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10. 18. 10: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한동안 캠핑 용품 구입하는

재미에 빠졌었는데

최근에는 주춤?? 했어요 ㅎㅎ

 

조용히 넘어가나 싶었는데

남편이 또 좋은?? 정보를

알려주네요....^^;


<배스킨라빈스X오늘의집 굿즈 2종>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BR X 오늘의집 굿즈 2종

 

[기간] 21.10.15(금) ~ 소진 시

쿼터(15,500원) 이상 구매 시

롤테이블 5,900원 or 티타늄 머그 7,900원

[티타늄 머그]

* 구성 : 티타늄 캠핑 머그, 수납파우치
* 규격 : 머그컵 - 외경 80 내경 81 높이 93mm
수납파우치 - 가로 148 세로 160mm
* 중량 : 머그 약 62g
* 용량 : 450ml
* 재질 : 머그 / 금속제(티타늄)
파우치 / 폴리에스터
* 제조국 : 중국

[롤테이블]

* 구성 : 롤테이블, 수납파우치
* 규격 : 테이블 - 40×34.2×28.5cm
수납파우치 - 가로 52×20.5cm
* 중량 : 테이블 약 880g / 내하중 약 20kg
* 재질 : 테이블 - 레임 / 알루미늄
상판 - 알루미늄 / 부자재 - PP
* 제조국 : 중국

두군데 나눠서 주문을 했어요~

처음에 하나만 주문했다가

짝을 맞춰야 한다는 이유로

다른 매장에서 또 주문 해버렸어요^^;

 

그냥 하나만 했으면 싶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참았죠.

(아이스크림만 얼마치를 산거야 ㅠ)

 

다른 매장에서 추가로 주문 예약함^^;

이미 구입한거....

기쁜 마음으로 오픈해봅니다 ㅎㅎ

 

티타늄 캠핑 머그
박스를 열어봅니다^^
파우치에 들어있네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역시 2개는 있어야 해요 ㅎㅎㅎ

티타늄 머그는 뚜껑도 있어서

실용적인거 같아요~

수납파우치는 쓸일이 있을까??

일단 보관해 놓는걸로^^

 

728x90

 

롤테이블을 볼께요~
파우치에서 꺼내서
설명서를 보고 조립해봅니다 ㅎㅎ
일단 펼치고....
펼쳐서 세운다음에 가로 바를 끼워야 해요~
가로바를 이렇게 끼우면 끝 ㅎㅎ
테이블 상판을 펼쳐요~
이렇게 펼친 다음
끼우면 끝이에요~
이 홈에 맞게 끼우면 됩니다^^
예쁘네요 ㅎㅎㅎ
가격대비 대만족!!!!

약간 지지대 부분이 약한 느낌??

20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하던데...

그냥 가볍게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제 아이들과 맛난 아이스크림 먹방하기 ㅎㅎ

저는 치즈고구마구마랑 찰떡콩떡 위주로

제 취향을 잘 아는 남편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제 캠핑 굿즈 가지고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되는데....

 

날씨가 춥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소진되기 전에

얼른 겟겟~~~

 

이상 "BR X 오늘의집 굿즈 2종"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