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크햄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텐트 내돈내산 직구 및 피칭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6. 20. 23: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본격적으로 캠핑을 하려고
텐트를 구입했어요 ㅎㅎㅎ

남편이랑 여러 제품을 구경하다가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제품 정보는 <커크햄 스프링바 코리아> 카페를 통해
알아보고 구입했어요^^
제품 구입은 아래 사이트에서 했구요!!


https://springbar.com/

 

Springbar

Home of Jack Kirkham's Original Canvas Tent Designs. Tent Makers in Salt Lake City, Utah since 1961.

springbar.com




패밀리 캠퍼 썬탄


결제 금액 : 1,555.80달러
(배대지로 보내는 배송비 포함)


배대지에서 국내까지 배송비는
텐트와 폴대 각각 배송비가 부과되었어요.

텐트 배송비 : 143,550원
폴대 배송비 : 61,800원

 

 

드디어 국내 도착!!

제품이 두개로 배송이 되다보니
부가세가 이중으로 나왔어요 ㅠㅠ

텐트 부가세 : 215,450원
폴대 부가세 : 48,200원

그리고...

관세는 미국과 FTA협약으로 원산지증명서를
제출하면 면제가 된다고 해서 서류를 제출했고
10%의 부가세만 납부했습니다.

원산지증명서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원산지증명서를 담당 관세사한테 제출했는데
처음 작성해보는거라 어려움이 있었지만....
<커크햄 스프링바 코리아> 카페 회원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작성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두 박스 도착 ㅎㅎㅎ 무게가 생각보다 무겁네요^^;
펼쳐봤는데 거실을 덮을 정도로 크네요^^;

설치는 간단하지만
제가 힘이 없는지.... 들기 버거웠어요^^;

 

양쪽끝을 연결해요~

 

이렇게 봉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집에서 세워보려고 했는데
천장에 걸려서 안세워졌어요 ㅋㅋㅋ
일단 느낌만 보고 다시 접었어요~

 

구성품도 살펴보고
이건 캠핑 가서 쓸 거에요 ㅎㅎㅎ

 

수납이 가능한 파우치와 그물망
제품 설명서

드디어 우리 텐트를 가지고 캠핑장 도착^^
강원도 영월에 있는 보보스캇캠핑장이에요.
캠핑장 이야기는 다음에 소개할께요~

 

728x90

 

그라운드 시트를 깔고
피칭 시작^^
열심히 팩 망치질 하는 중 ㅎㅎ
집에서 연습 해봐서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일단 텐트 세우기 성공^^
어닝까지 세웠어요^^
정품 마크에요 ㅎㅎ
대형 창문 ㅎㅎㅎ 시원시원 좋네요~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
바닥 재질이 엄청 두꺼워요~
바닥 매트가 아직 도착을 안해서 대충 돗자리로....
방이 넓어서 신난 아이들
커튼 방식으로 되어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지퍼를 채우면 깔끔하게 가려져요~
그물망이랑 수납함도 달아봤어요^^

너무나 예쁜 텐트에서 푹 쉬기^^
텐트 피칭하고 났더니 저녁이 되었어요 ㅎㅎㅎ
저녁먹고 났더니 피곤피곤....

텐트 안에 켜 놓은 조명덕분에
텐트 자체가 대형 조명이 되어버렸어요^^

면 텐트라서 이런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루 사용해 보니...

실내가 넓고 천장이 높아서 아주 쾌적하게
이용했어요 ㅎㅎㅎ

아침이 되니 텐트 색이 연해서 눈부심이 있더라구요.

감성캠핑을 선택한 이상...
그 부분은 감수하기로 해요^^;

아니면 진한 색상으로 고를걸 그랬나 싶기도 해요.

어쨌든 더 사용해봐야 겠지만
아직은 좋네요 ㅎㅎㅎ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캠핑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이상 "스프링방 패밀리 캠퍼"
내돈내산 직구 후기였습니다.





원산지증명서.docx
0.02MB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