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랜턴 최강자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L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스탠드 증정 이벤트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8. 22. 02: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캠핑 또는 야간 야외 활동시
사용하려고 구입한 랜턴을 소개합니다 ㅎㅎ

구입처는 고릴라캠핑 부천점이에요^^

고릴라캠핑 부천점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일상다반사] - 고릴라캠핑 부천점 강서구에서 가까운 매장 방문 후기 feat. 공릉동 멸치국수

 

고릴라캠핑 부천점 강서구에서 가까운 매장 방문 후기 feat. 공릉동 멸치국수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주에는 아이들 데리고 전라남도 나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는 곳으로 다니기로 하고 일정을 짜보려구요.... 일단 배를 채우고 시작

whitelily.tistory.com


물론 집에 랜턴이 있긴 하지만...
야외에서 사용하기엔 너무 어둡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뭘 사야할지 고민이었는데
고릴라캠핑에 가서 구경해보고
바로 구입해버렸죠 ㅎㅎㅎ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L"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구입가격 : 179,000원
(멀티 스탠드는 이벤트 증정으로 받음)

저는 남편이 구입하자고 했을때
그냥 집에 있는거 쓰면 될텐데
뭘 또 사냐고 했었어요 ㅎㅎ

막상 사용해 보고나니.....
'이건 무조건 사야해~' 라는 말이 나왔어요^^

 

 

크레모아 3페이스 L
박스를 살펴봐요 ㅎㅎ
이미지 출처 : 고고캠 제품 상세 페이지
박스 오픈~
손잡이 달린 가방이 나왔어요 ㅎㅎ

손잡이 달린 가방을 보니
이 안에는 악기가 들어있을거 같은 느낌...
가방이 맘에 들었어요 ㅎㅎ

 

 

 

728x90

 

 

가방을 열어봤어요 ㅎㅎ
구성품을 꺼내봐요~
이렇게 들어 있어요~

* 제품 구성 *

LED랜턴 본체
전용 스트랩 카라비너
전용케이스
전용어답터
매뉴얼

 

 

LED랜턴 본체

먼지와 물방울들로부터 보호되는
생활방수 수준의 랜턴으로
야외 활동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본체 뒷면

밴드에 카라비너 고리를 랜턴 걸이 또는
나뭇가지 등에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조작 부분

* 버튼 조작 방법 *

1. 전원 ON/OFF
중앙/사이드 버튼을 짧게 누르면
불이 켜집니다.

2. 밝기 조절
전원 ON상태에서 중앙/사이드 버튼을
원터치해 각각 조절이 가능합니다.
(3단계 밝기)

3. 색상 변경
켜진 상태에서 왼쪽 버튼을 짧게 누르면
전구색/주백색/주광색
3단계 색상 조절이 가능합니다.

4. 파워뱅크
- 아웃도어 생활에 최적화된 파워뱅크 기능
보조배터리가 필요없는
초대용량 배터리

중앙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파워뱅크 기능이 작동합니다.
사용을 중지할 땐 사이드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종료 됩니다.

배터리 표시등이 있어서
배터리 잔량 체크하기 편해요.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고속 충전

전용 아답터로 기존 제품보다
3배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합니다.
과충전 방지를 위한 보호 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삼각대 소켓 장착해
촬영 조명 및 캠핑 메인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속 충전 사용 방법 *

1. 커버를 열고 전용 어답터를
전원 in 포트에 연결합니다.

2. 제품 충전시에는 전용 어답터의 램프를 통해
충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적색 : 충전중 / 녹색 : 충전 완료

※ 전용 어답터를 타 전기전자 제품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충전시 본체의 충전 표시등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크레모아 5단 멀티 스탠드
CLA-T03
제품의 특징

* 제품의 특징 *

최대 높이 190cm
최소 높이 49cm
접은 높이 49cm
다리 단수 5 Foldable
Ball Head
제품 무게 1.05kg

친정집 옥상에서 사용해 봤어요 ㅎㅎ

랜턴을 켜기 전/후 비교가 확실히 되네요 ㅎㅎ

 

3단계 밝기 비교하기

내 핸드폰의 한계....

조명의 밝기가 잘 구분이 안되네....

실제로는 상황에 맞춰서 밝기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ㅎㅎ

 

 

삼각대 높이를 쉽게 알기 위해서 모델?? 동원 함 ㅎㅎㅎ
시골집으로 캠핑 가서 랜턴 사용해봄 ㅎㅎㅎ

실제로 사용해 보니....

이거 하나면 다른 랜턴 필요 없어요 ㅎㅎ

 

캠핑, 야외활동 등....

모든활동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일

LED캠핑 랜턴이었어요.

 

이래서 조명빨이 중요하다고 하나봐요.

셀카 찍을때도 사용해봤는데

얼굴에 예쁘게 잘 나오네요 ㅎㅎㅎ

 

처음엔 왜 사냐고 구박했는데

남편한테 미안하다고 했어요^^

 

밖에서 고기 구워먹을때

고기가 잘 보여서 좋더라구요 ㅋ

 

이 제품 덕분에 어두운 밤이

반가워졌습니다~ㅎㅎ

 

이렇게 저희집에 캠핑 용품이

하나씩 더 늘어났습니다^^

 

LED 랜턴 구입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이상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