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릴라캠핑 부천점 강서구에서 가까운 매장 방문 후기 feat. 공릉동 멸치국수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7. 31. 15: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주에는 아이들 데리고
전라남도 나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는 곳으로
다니기로 하고 일정을 짜보려구요....

일단 배를 채우고 시작해야겠죠 ㅎㅎ

저희가 자주 가는 마곡 공릉동 멸치국수에서
간단하게(?) 점심 먹음 ㅋㅋ

예전에 올렸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마곡점 : 가성비 갑 국수 맛집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마곡점 : 가성비 갑 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가성비도 좋지만 맛도 좋은 멸치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수 킬러인 우리 부부는 이곳에 가려고 일찍부터 챙기고 나갔어요 ㅎㅎ 먹는 일에는 늘 단합

whitelily.tistory.com

 

검은콩국수
열무국수

검은콩국수, 열무국수, 잔치국수
(잔치국수 사진은 못 찍음 ㅋ)
이렇게 먹고 캠핑 용품 사러 갔어요~

아직 캠핑 초보라
이것저것 사야할 것들이 많아요... ㅋㅋ

검색해보니....
부천에도 고릴라캠핑이 있더라구요~
언제 생겼지???


"고릴라캠핑 부천점"

고릴라캠핑 부천점

21. 1. 29일에 오픈했다고 해요~

부천점이 있는 줄 모르고 김포점으로 가려고 했는데

여기가 더 가까워서 부천점으로 갔어요^^

 

이제 가까운 부천점으로 가야지 ㅎㅎㅎ

 

주차는 매장 앞쪽 공터에 했어요~

뒤쪽에도 공간이 있다고 하던데

앞에 자리가 있어서 거기에 쏘옥^^

 

고릴라캠핑으로 가봐요~
고릴라캠핑 입구
들어서자마자 많은 제품이 눈이 들어와요~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김포점 보다 매장이 더 넓은거 같아요~

넓고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ㅎㅎ

이 넓은 곳에서 저희가 사려고 하는 제품 찾아보기^^

 

그리들 받침대랑 캠핑랜턴만 사려고 했는데...

구경하다보니 갯수가 늘었어요 ㅋㅋ

 

딱히 필요가 없는데... 사고싶다 ㅋㅋ

괜히 멀쩡한 매트도 새로 사고싶고...

보는것 마다 다 사고 싶었어요 ㅠ

 

728x90

 

냄비 세트도 좋아보이네요^^
이것도 살뻔 ㅎㅎㅎ

아이들도 구경하느라 신났어요 ㅎㅎ

 

실내 공간이 넓은 편이라

구경하기 편했어요 ㅎㅎ

 

메인 홀 구경 다 하고

옆쪽 공간으로 가봤어요~

 

텐트가 있는 곳은

구입 계획이 없어서 패쓰~~

 

랜턴 구경 ㅎㅎㅎ

LED랜턴을 사려고 찾는데

왜 안보이지??

종류가 이거밖에 없나?

직원분께 물어보니

다른 코너에 있었더라구요 ㅋㅋ

 

이벤트 중이라고...

결국 제일 비싼거 사버림 ㅋㅋㅋ

이럴 줄 알았어 ㅋㅋ

 

선풍기도 하나 골랐어요 ㅎㅎ

직원분이 추천해 주시는 제품으로

고민없이 바로 선택 ㅎㅎㅎ

 

르젠 써큘레이터 선풍기

르젠 써큘레이터 리뷰는 사용해보고 할께요^^

 

이쪽에는 캠핑의자와 박스들이 있더라구요
박스도 계속 사고싶었는데...

결국 여기에서 샀어요 ㅋㅋㅋ

박스 2개랑 상판 1개~

 

그리들 받침대도 사고...

저번에 양고기 구워먹다가

그리들이 엎어지는 바람에 고생했었는데...

여기 온 김에 그리들 받침대로 샀어요~

그리들 보다 더 비싸네요^^;

 

차량용 모기장

이것도 필요했는데 마침 있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바구니에 담다보니 꽤 많이 샀네요^^

점점 단위가 커지네요 ㅠ

워워~~~

 

그리들 받침대

LED랜턴

차량용 모기장

블랙몬스터 폴딩박스

등....

 

이렇게 구입해서

오늘의 목적지로 출발~~

 

캠핑용품이 하나씩 늘어날 수록

마음이 든든해지네요^^

 

이러다 마지막에 캠핑카 사는거 아냐?

ㅋㅋㅋ

 

이상 '고릴라캠핑 부천점' 방문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