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성캠핑 에어매트 휴대용 빈백 에어쇼파 캠핑 야외 나들이 필수템 내돈내산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5. 22. 18: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공원에 갔다가

에어쇼파 체험을 해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이때 에어쇼파의 매력에 푹 빠지 아들....

 

결국 집에 와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똑같은 제품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둘이 하나씩 골라서 주문 완료^^

 

 

"휴대용빈백 에어쇼파"

 

 

공원에서 에어쇼파 체험 중인 아들 ㅎㅎㅎ
결국 이렇게 구입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frenzz/products/4882775536?NaPm=ct%3Dl3h2phzd%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f7f4a4c51f71099e11944c64dfbdb526d9c79703 

 

감성캠핑 휴대용빈백 에어쇼파 에어소파 에어매트 : 프렌즈마트

감성캠핑 휴대용빈백 에어쇼파 에어소파 에어매트

smartstore.naver.com

 

 

구입 가격은 개당 13,900원이었어요^^

 

아이들이 보게되면 바람 넣어달라고 할테니...

잠든 시간에 조심히 오픈해봅니다 ㅎㅎ

 

 

* 제품 정보 *

 

제품명 : NEW 에어큐션 비치백

제품 소재 : POLYESTER+TPR

중량 : 0.7kg

제품 구성 : 비치백, 파우치

제조국 : 중국

주의사항 : 제품 파손 시 절대 사용 금지

 

빠른공기 충전 / 베드, 튜브 겸용

최대 200kg 하중 / 초경량

 

 

아이들이 고른 색상이에요 ㅎㅎ
설명서를 잘 읽어봐요 ㅎㅎㅎ 영어로 써 있네요 ㅋㅋ
파란색을 오픈해봐요~
비치백에서 제품을 꺼내요
이렇게 묶여있어요 ㅎㅎ

 

728x90

 

고급 잠금버클 사용

양쪽 옆과 윗면을 같이 눌러서 오픈해요~

 

 

버클을 열고
펼쳐봐요~

길이는 대략 195cm 정도로 길~~어요 ㅋㅋ

 

 

한 방향을 열어서 아래 설명서 대로 바람을 넣으면 됩니다 ㅎㅎ

바람 넣는 방법은 아래 그림대로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ㅎㅎㅎ

 

막상 해보니 그렇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요령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이미지 출처 : 더이로움 네이버스토어 제품 판매 사이트

 

 

공원에서 제대로 펼쳐봤어요^^

최선을 다해서  바람을 넣어봤지만....

살짝 흐물흐물하네요 ㅠㅠ

바람을 더 빵빵하게 넣어야 하는데

요령이 없어서 그런건지...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즐거워하는 아이들이에요~

저 안에서 잠수한다고 상황극하고 놀았어요 ㅎㅎ

 

당분간은 즐겁게 가지고 놀겠죠?

 

광고에서 본것처럼은 아니었지만....^^;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휴대성은 최고!!!

아이들이랑 공원이나 캠핑 다니면서

사용할 계획이에요~

 

 

 

이상 "휴대용빈백 에어쇼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