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용 조립식 불멍 화로대 LAZY IRON 내돈내산 사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6. 22. 17: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 우리들만의 첫 캠핑을 하게 되면서

목록을 작성해 보니 필요한 제품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 중....

캠핑가면 꼭 하고싶었던 불멍!!!!

 

불멍이 빠지면 서운하겠죠? ㅎㅎ

 

여러 제품을 찾아보고 비교해 보다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조립식 불멍 화로대를 소개합니다.

 

 

 

"조립식 불멍 화로대"

 

 

 

LAZY IRON

저희는 LAZY IRON 카페에서 구입했어요.

 

불멍화로대 기본 구성 : 몸통3개 + 다리 3개 + 재받침

 

모든 부품 가격 : 각 10,000원

 

몸통파츠(각 1만원)

유리화롯대는 내열유리가 포함되어 25,000원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기본 구성을 맞춰주셔야

화로대로 쓰실 수 있습니다.

 

모두 낱개로 구매 가능!!

구성이 질리거나 파손시 하나씩 구매 가능!!

 

LAZY IRON 다용도 가방 : 15,000원

(사이즈 45cm*34cm)

 

재받침 : 10,000원

오덕+오덕손잡이 : 10,000원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cafe.naver.com/scmtcamping

 

LAZY IRON.캠핑(주.SC메탈) : 네이버 카페

캠핑을다니며 필요한용품을 (주)SC메탈에서 직접만들어 사용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cafe.naver.com

 

 

가방을 열어봐요
몸통 파츠가 고정되어 있어요
꺼내 볼께요^^
각 부품을 펼쳐봐요
처음 구입하는거라 기본 구성으로 맞춰서 주문했어요

디자인은 내맘대로~~

처음이라 기본 구성으로 맞춰서 주문했어요^^

 

 

* 사이즈 참고 *

 

재질 POSCO 열연강판 2.3T

 

 

 

728x90

 

 

다리모양을 보고 잘 끼워 맞춰야해요~
이렇게 잘 끼운다음
재 받침대를 넣어요
이렇게 홈에 끼워 넣으면 됩니다
두개 다 끼워넣기
벌써 조립 끝 ㅎㅎㅎ
오덕도 올려보고
마지막으로 내열유리도 끼워요
완성 ㅎㅎㅎ

불빛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해서

집에있는 조명을 넣어봤어요~

 

 

각 파츠별로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길 잘 한거 같아요^^

분위기에 맞춰서 돌려 보면 너무 예뻐요~~

 

이제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해 봤어요!!

 

 

해가 지기 전에 불멍 준비 완료
불멍타임~

저녁 먹고 화로대 앞으로 모였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장작을 사왔는데

불이 잘 안붙더라구요 ㅠ

 

자꾸자꾸 불이 꺼져서

고체연료를 마구마구 투하!!!

 

그나마 불이 붙어서 행복한 불멍을 해봤습니다 ㅎㅎ

 

장작은 한박스나 가져갔지만

몇개 못 쓰고 왔네요^^;

 

다음 캠핑에서는 좀 더 길게 불멍을 해보려구요~

 

처음으로 사용해보니....

 

조립 분해가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했구요.

각 디자인별로 새어나오는 불빛이 예뻐서 좋았어요^^

사이즈도 저희가 원하는 크기였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ㅎㅎㅎ

 

아직은 뭔가 어설프지만

점점 더 나아질 캠핑을 기대하며

 

이상 "LAZY IRON"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