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3단 접이식 선반 글랜필드 원목 쉘프와 아베나키 우드 스탠드 워터저그 받침 선반 내돈내산 구입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6. 26. 08: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우리들만의 첫 캠핑을 위해

구입해야할 리스트를 작성해 봤는데

필요한 제품이 너무 많더라구요...

캠핑의 길은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그 중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3단 접이식 원목 쉘프 와 우드 스탠드"

 

 

 

원목 쉘프와 스탠드

* 접이식 3단 원목 쉘프 *

 

가격 : 49,800원

구입처 : 고릴라캠핑

 

 

박스 오픈!!
전용 가방에 들어 있는 선반 ㅎㅎ
꺼내봐요 ㅎㅎㅎ
이대로 펼치기

이대로 세워보아요 ㅎㅎㅎ

3단 선반 완성!!!

 

 

요즘 트랜드의 원목 쉘프에요 ㅎㅎㅎ
아베나키 우드 스탠드

* 아베나키 우드 스탠드(대) *

 

가격 : 38,000원

구입처 : 고릴라캠핑

 

 

전용 가방에 들어 있어요
다리 부분과 상판으로 구성
간단하게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뭐든 올려놔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
이 부분때문에 워터저그 사용할때 편리할듯 ㅎㅎ
올려놓으면 끝 ㅎㅎ
물 나오는 부분과 딱 맞아요 ㅎㅎㅎ
이대로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실제 캠핑에서 사용해 보니

워터저그 꼭지 부분이랑 스탠드의 움푹하게 들어간 부분이

딱 맞아서 컵을 대고 물을 받기가 좋더라구요.

 

꼭지 손잡이를 상하로 눌러야 물이 나오는 구조이다보니

스탠드 상판에 홈이 있는 구조가 도움이 되었어요.

 

직원분도 이런 부분때문에 꼭지 부분을 돌리는 밸브 형식으로

교체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저희도 교체할까 했는데

이 스탠드 덕분에 이대로 사용하면 되겠더라구요~

 

 

3단 선반 ㅎㅎㅎ

캠핑장에서 온갖 물건을 올려놔도 끄떡없이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던 접이식 선반 ㅎㅎㅎ

 

상단에 원형 바가 있어서

후크를 걸고 컵 등을 걸어놓기 좋았어요.

주렁주렁~~~ ㅋㅋ

 

처음에는 뭐 이거까지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사용해 보니 선반 하나로 분위기가 확 달라지더라구요~

 

감성캠핑을 위해 꼭 구입해야할 제품인거 같아요 ㅋㅋ

 

감성을 챙기다보니 점점 짐이 많아지네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감성!!!!

 

제품이 하나씩 늘어나면서

초보 캠핑러의 캠핑 이야기도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ㅎㅎ

 

이상 "3단 접이식 선반과 우드 스탠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