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테이블 마렉스 우드 마칸 1400 내돈내산 후기 feat. 카즈미 엔켈 BBQ 체어 2세트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6. 30. 02: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캠핑을 준비하면서 이것 저것 사다보니

방 한칸이 캠핑용품으로 가득 차고 있어요 ㅎㅎ

 

그 중 꼭 사야만 했던 캠핑용 테이블!!!

 

여러 제품을 검색해 보다...

그냥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저희가 구입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마렉스 우드 마칸 1400"

 

 

제품명 : 마렉스 우드 마칸

사이즈 : (설치시) 1385×650×385~585mm

사이즈 : (수납시) 730×225×225mm

재질 : 프레임-알루미늄, 상판-알루미늄

중량 : 8.5kg

내하중 : Center 50kg / Side 70kg

가격 : 207,000원

 

 

박스 오픈
마렉스 우드 마칸
가방을 열어봐요^^
구성품

* 마렉스 우드 마칸 1400 구성품 *

 

롤상판, 프레임, 메쉬망, 테이블 행어 2EA, 수납가방

 

 

사용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펼쳐요 ㅎㅎㅎ 간단합니다^^

* 제품의 특징 *

 

세계 최초 폴더블 프레임

편리한 롤 타입 테이블

롤상판+폴더블 프레임을 이용한 컴팩트 수납

넉넉히 앉을 수 있는 넓은 사이즈

자유롭게 테이블 높이 조절 가능

빠른 설치와 분리

 

 

폴더블 프레임이라 펼치기만 하면 됩니다^^
빨간색 걸쇠를 원형 고리에 끼워 고정시켜요

펼칠때 손 끼임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장갑 착용 후 설치하시면 좋아요!!

 

 

롤 상판 준비하기^^
롤 상판을 펼쳐주고 상판 U형과 프레임을 끼워주면 끝!!
양쪽에 테이블 행어를 걸어줘요~
테이블 높이를 최대로 한 상태
테이블 높이 조절 가능!!

레버를 아래로 내리고 다리 조절하기!!

다리는 레일방식으로 위 아래로 조절이 가능해요.

 

 

메쉬망도 설치하기
고리만 걸어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치 끝!!
이대로 써도 좋지만 ㅎㅎㅎ
테이블보로 분위기를 바꿔봐요^^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한 테이블보 ㅎㅎㅎ

이거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멜리띠 인디아방수테이블커버(L) : 42,000원

 

그리고 캠핑용 의자를 추가로 구입하려고

살펴보다가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엔켈 BBQ체어를 찾았어요 ㅎㅎㅎ

 

 

엔켈 BBQ 체어 2P 세트

엔켈 BBQ 체어 2P 세트 : 18,000원

 

무려 2P 세트에요 ㅎㅎㅎ

휴대하기 아주 좋은 캠핑용 미니 의자에요!!!

 

 

제품 사용시 사이즈 : 42×35×(h)35cm

체어 2P 수납 사이즈 : 48×48×(h)5cm

 

블랙, 골드 색상의 두 가지 체어가 한 세트로 구성된

체어 2P 세트로 캐리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동 및 수납이 편리합니다.

 

 

깔끔한 캐리백 ㅎㅎ
카즈미 매장에서 봤던 제품이에요 ㅎㅎ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도톰한 폼과 휴대 간편한 사이즈에요.

발 받침대나 쿨러 받침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강한 내구성을 가진 스틸 프레임 설계로

내하중 80kg까지 버텨내며 안정감있게

사용 가능합니다.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기^^

이대로 캠핑장에서 사용해봤어요~

 

 

테이블 높이를 최대한 높게 펼치고

아이들이 엔켈 체어에 앉아봤어요.

 

 

텐트앞에 설치를 해 봤는데 분위기가 잘 어울려요^^

설치도 간편하고 ㅎㅎㅎ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ㅋㅋ

 

사용해 보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후다닥 펼치기 좋았어요.

 

캠핑용품을 준비하실때

우선순위로 구입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캠핌용품을 구경하다보니....

사고싶은 제품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 즐거운 캠핑은 계속됩니다 ㅎㅎㅎ

 

 

이상 "캠핑 테이블과 엔켈 체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