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베아 캠핑용 메탈 무선 선풍기 12형 KECO9DT-05 스타필드 고양점 행사 기간 구입 내돈내산 후기 feat. 캠핑 조리도구 세트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7. 4. 22: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너무 더워서 집에만 있다가
장도 볼겸... 콧바람도 쐴겸 스타필드 고양점에 갔어요^^

폭염 때문인지 주차만 30분 이상 걸렸고
사람이 바글바글.....
다들 더워서 피서 오신듯^^;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는데
코베아 제품 최대 70%까지 행사 중이더라구요 ㅎㅎ

마침 캠핑용 무선 선풍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ㅋㅋㅋ
돈 쓸 핑계를 대며 구경하기^^

 

 

40년 노하우 대한민국 캠핑 브랜드 코베아

키오스크 사은 혜택

7.1(금) ~ 7.31(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띠몽 팥앙금 쌀호두과자(9개입) 교환권 증정

증정 장소 : 1층 고객센터(영수증 제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도 구입하시고
아띠몽 쌀호두과자도 받기!!!!! ㅎㅎㅎ

 

아이들은 잠시 쉬고.....
인터넷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메탈 선풍기!!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ㅎㅎ
마침 출출했는데 교환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제품 구입 예정이시라면 행사 기간 안에
방문해 보세요~
저렴하게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코베아 메탈 선풍기 12형"

KOVEA METAL FAN 12"


 

이렇게 두가지 제품을 구입해서 왔습니다 ㅎㅎㅎ
코베아 메탈 선풍기

제품명 : 코베아 메탈 선풍기 12형
모델명 : KECO9DT-05
색상 : 그레이
구입가격 : 199,000원 79,000원(행사가)

 

박스 오픈 ㅎㅎㅎ
구성품이에요 ㅎㅎㅎ
제품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메탈소재의 선풍기는 처음 구입해봐요 ㅎㅎ

 

* 제품의 특징 *

무선으로 편리하게
최대 12시간 장시간 사용 가능

무선 배터리
BLDC 모터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색상
시크한 메탈 소재로 분위기 있게

적은 전력소비로 최대 12시간 작동
4,000mAh 용량의 무선 배터리와
고효율 BLDC 모터의 8W 저전력소비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음
(약 2시간 30분 완충시 최소 풍력 기준)

12단계 바람세기 조절

보조 배터리로 사용 가능


728x90

 

안정감 있고 튼튼한 손잡이
뒷면도 살펴봐요
터치 패널
이미지 출처 : 쿠팡 코베아 제품 상세페이지

 

 

전원 코드와 USB케이블 연결부분이 있어요
3개의 알루미늄 날개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낸다고 해요 ㅎㅎ
받침대도 튼튼해요 ㅎㅎ
충전하기 ㅎㅎㅎ
전용 가방에 넣어봤어요^^
손잡이 부분이 밖으로 나와서 들고다니기 좋아요 ㅎㅎ
우리집 선풍기 총 출동 ㅎㅎㅎ

 

집에있는 선풍기를 몽땅 가지고 나온 아들....^^;
혼자 선풍기 장사 하는 중 ㅋㅋㅋㅋㅋ


감성 뿜뿜 예쁜 선풍기 ㅎㅎㅎ

바람이 부드럽고 좋네요^^

아들내미 장난감이 하나 더 생긴듯.....

 

어디든 들고 다니기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가격도 할인 된 가격으로 잘 구입했어요 ㅎㅎ

 

12단계로 사용해봤는데

소음도 거의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대만족!!!

 

 

캠핑 조리도구 세트 ㅎㅎㅎ

이거 하나만 있으면 조리 준비 끝?? ㅎㅎㅎ


하나씩 하나씩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이 쌓이는 중 ㅎㅎㅎ

무선 선풍기도 잘 샀고
조리도구도 잘 산거 같아요^^

이제 캠핑만 떠나면 끝!!!

이상 "코베아 메탈 무선 선풍기 12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