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용 감성 조명 소링피플 DIY 네온사인 그리는 탁상형 무드등 내돈내산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7. 31. 0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캠핑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입하고 있는데요 ㅎㅎ

 

시작을 하지 말았어야 했어...ㅋㅋㅋ

 

감성캠핑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감성 중심으로 제품을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그 중 <DIY 그리는 무드등>을 소개합니다.

 

 

"DIY 네온사인 그리는 무드등"

내맘대로 무한수정

 

 

DIY 네온사인 그리는 무드등

구입 당시 1+1 행사를 했었어요 ㅎㅎㅎ

59,800원32,900원(배송비 포함)

 

아이들이 하나씩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내맘대로 무한 수정이 가능한 무드등
박스 오픈~
구성품이에요
라이트패널을 꺼내봐요

조심조심~

라이트패널(14×21cm)을 꺼내봐요.

 

 

두께는 살짝 도톰한 정도에요
조명을 켜봤어요

그림을 그려서 올려 놓으면 끝이에요^^

 

라이트패널을 꺼낼 때

지문방지 장갑을 사용하지 않아서...

얼룩이 생겼어요 ㅠ

 

 

LED 우드베이스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지문방지 장갑이 왜 필요한지 써보면 알아요 ㅎㅎㅎ

 

728x90

 

 

디자인북
직접 디자인 해도 되고 디자인북을 참고해도 됩니다 ㅎㅎ
디자인북을 이용해서 그려봤어요

그림을 그릴때 네온마카를 마구마구 흔들고

펜 끝을 꾹꾹 눌러서 펜 촉 부분이

촉촉해지게?? 해줘야 해요 ㅎㅎㅎ

 

이렇게 그려봤습니다^^

대충 이런 느낌 ㅋㅋㅋ

 

 

캠핑장에서 사용 해봤어요

캠핑장에 도착해서 텐트를 설치한 뒤

아이들과 미술놀이 시간을 가져봤어요 ㅎㅎㅎ

 

마냥 즐거운 아이들~

 

 

각자 작품을 완성했어요^^
조명 뒤에서 자기 작품 감상중인 딸램~

작품에 불이 켜지니 멋있다고 신난 딸램~

뭐든 신기하고 재미있을 때죠 ㅎㅎ

 

 

밤이 되니 이런 분위기 ㅎㅎㅎ

장갑을 끼고 했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이 그리다보니

여기저기 지문이....ㅋㅋㅋ 

 

장갑끼고 깨끗하게 사용해야하는데

아이들이 하기에는 쉽지 않아요...

 

그냥 즐거운 미술놀이 시간이 되었다는거에

만족하기로 해요^^;

 

 

다른 캠핑장에서도 이렇게 사용했어요

캠핑 갈때마다 가지고 가서

아이들 미술놀이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라이트패널이 지저분해지는건...

처음엔 신경 쓰였는데

즐겁게 놀이했던 흔적이라고 생각하고

참기로 해요^^;

 

사실 캠핑 가면 아이들이 할만하게 별로 없더라구요.

이렇게 작품 만들며 잠시 시간 떼우기 좋았어요~

 

1+1 행사 덕분에 잘 구입해서

캠핑때마다 잘 쓰고 있습니다.

 

나름 감성캠핑 분위기를 내봤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거 맞죠? ㅎㅎㅎ

 

이상 "네온사인 그리는 무드등"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