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하이크 에어매트 35cm 더블 에어침대 내장 에어펌프 내돈내산 사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8. 13. 23: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캠핑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다보니
자꾸 장비에 눈이 가고
필요한 제품들도 생기네요^^

이것저것 사다보니 이제는 집이 창고처럼 되어버렸어요~

캠핑의 세계는 정말 어렵고 끝이 없는거 같아요.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나......ㅎㅎ

야외에서도 나름 편안하게 잠을 자고 싶다는 마음에
구입하게 된 에어매트를 소개합니다^^

"네이처하이크 자충 에어매트"



Qoo10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배송비 포함 89,660원이었어요.

늘 즐거운 박스 오픈시간~

사이즈 : 195×150×35cm
수납 사이즈 : 35×38×21cm
중량 : 더블 7.5kg(에어펌프 포함)
하중 : 더블 300kg
공기펌프 배터리 용량 : 4000mAh 5C
(18650배터리 모델)

예의상 한번 읽어보기 ㅎㅎ

두툼한 두께에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펼치고 펼쳐봐요~ 넓고 좋은데요 ㅎㅎㅎ

 

728x90



특이하게 내부에 공기펌프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꺼내면 됩니다^^
펌프구와 배기구
외부 에어펌프 노즐을 열고
바람을 넣어요~

 

이 펌프로 아이들 튜브 등...
다른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버튼 한번으로 공기를 넣고 뺄 수 있어요.
시간은 대략 3분정도 소요됩니다.

짜잔~ 침대 완성!!!

벌집기둥대 구조로
300kg을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어요.
부드러운 지지력으로 허리에 부담을 줄여준다고 해요.

실제로 사용해 보니 확실히 허리가 덜 아프더라구요^^

 

35cm가 어느정도 되는지 보려고 1.5리터 콜라랑 비교해 봤어요^^
원단도 부드럽고 좋아요~

제품 설명을 보면....
야외에서도 집에서와 같은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매트 2개를 넣고 사용해봤습니다 ㅎㅎㅎ

하나는 차박용으로 구입한 매트인데
가져가서 같이 사용했어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자충매트 차박 필수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자충매트 차박 필수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차박을 하기위해 구입했던 제품을 소개할께요~ 갑자기 차박여행을 떠나면서 차량용 매트를 사려고 트레이더스에 갔어요. 출발하면서 구입하는 우리 부부... 미리 미

whitelily.tistory.com

 

이렇게 에어매트 덕분에 캠핑의 질이 높아졌어요 ㅎㅎㅎ
꿀렁꿀렁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러지는 않더라구요^^

저희는 캠핑때 말고도
집에서 침대 대신 사용하고 있어요~

오래 사용하다보니 바람이 조금 빠져서
꿀렁꿀렁해지긴 했지만...
다시 바람을 넣어서 빵빵하게 넣으면 됩니다^^

오히려 집에 있는 침대보다
이 매트를 더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여기에서 점프도 하고
벽에 세워놓고 미끄럼도 타는 등....
다양한 놀잇감으로 사용 하고 있어요~

그러면 안되는뎅....^^;

어쨌든 결론은 잘 쓰고 있다는거!!!

구입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네이처하이크 에어매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