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성 캠핑 올라잇브로 논슬립 카페트 라이트 형제 커크햄 스프링바 클래식잭 맞춤 카페트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8. 16. 21: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캠핑을 시작하면서 자꾸만 사야할 물건들이

보이더라구요....

아직 시작도 안한 쎄한 느낌은 뭘까요?^^;

 

저희만 그러는거 아니죠?? ㅎㅎㅎ

그럴거라 생각하며 위안을 해봅니다.

 

오늘은 그 중 감성 캠핑을 위한

카페트를 소개합니다^^

 

 

 

"라이트 형제 캠핑 카페트"

 

 

 

거대한 박스 도착 ㅎㅎㅎ

 

 

사이즈는 저희 텐트에 맞춰서

주문 담당인 남편이 주문했어요^^

이불가방 추가해서  349,400원 이에요.

 

저희가 구입한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right_bro/?NaPm=ct%3Dl7088mlj%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59c6ceff91749c29b35ef1fcef2c1664e96e7936 

 

라이트 형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상에 가치를 더하다, 라이트형제 올라잇브로

smartstore.naver.com

 

 

 

카페트와 가방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발매트
저희는 카멜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 올라잇브로 논슬립 캠핑카페트의 특징 *

 

고급 카페트에만 사용되는 원단

시중 단모카페트(5mm)보다 더 고급 카페트에 쓰이는

7mm 장모 원단으로 촉감부터 다른 카페트!!

실내 품격을 한껏 높여줍니다.

 

1. 국산 고급원단 / 제작

30년 경력의 국내 카페트 전문업체에서

체계적으로 제작합니다.

 

2. 지퍼연결

국산 고급지퍼 체결로 카페트 사이에

들뜰 염려가 없습니다(추가옵션)

 

3. 세탁기 사용 가능

 

비싸고 번거로운 세탁소 대신 집에서

세탁기를 사용하여 세탁 가능합니다.

 

4. 바닥면 논슬립 처리

바닥면 논슬립 처리로 밀리거나

들뜰 염려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동계 캠핑 할 경우 *

 

동계 캠핑시에는 바닥에서 냉기가 올라오기 때문에

"그라운드 시트 ⤑ 텐트 ⤑ 카페트 ⤑ 전기매트 ⤑ 담요"

등의 순서로 설치합니다.

 

바닥의 냉기를 카페트로 1차적으로 차단해줘야

실내 보온이 유지됩니다.

 

 

재질이 부들부들하고 좋아요
이렇게 펼치고
올라잇브로

상품명 : 올라잇브로 카페트

소재 : 겉감 / 폴리에스테르 100% 안감 / PVC 부직포 550g

원산지 : 대한민국

색상 : 카멜

 

살짝 도톰한 정도의 두께감이 있어요~
카메라 각도에 따라 카페트 색이 다르게 나오네요^^;
이건 한장만 펼친거에요 ㅎㅎ

 

728x90

 

 

로고가 귀엽네요 ㅎㅎㅎ
지퍼 부분이에요
크고 튼튼한 지퍼가 달려있어요

바느질 부분도 살펴보면 엄청 꼼꼼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발매트

발매트도 재질은 동일해요^^

부드럽고 좋아서 집에서 써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

 

카페트도 마찬가지구요~~

 

 

추가로 구입한 이불 가방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아요 ㅎㅎㅎ
안쪽 부분도 살펴보고
카페트를 넣어봐요 ㅎㅎㅎ

이렇게 넣으면 나머지 카페트가 안들어가요 ㅋㅋ

다시 꺼낸 뒤 가방 크기에 맞춰 접어서 넣었어요^^

 

 

다 넣었더니 가방이 엄청 빵빵해졌어요 ㅎㅎㅎ

어쨌든 이렇게 다 들어갔다는거^^

 

 

튼튼하고 좋아요^^

저희 텐트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 커크햄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텐트 내돈내산 직구 및 피칭 후기

 

커크햄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텐트 내돈내산 직구 및 피칭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본격적으로 캠핑을 하려고 텐트를 구입했어요 ㅎㅎㅎ 남편이랑 여러 제품을 구경하다가 스프링바 패밀리 캠퍼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스프링바 패밀리

whitelily.tistory.com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해봤어요^^

드디어 캠핑장에서 카페트 사용해봅니다!!!

이날 처음으로 데크에 텐트도 설치하는데...

데크용 팩을 놓고가는 바람에

텐트가 고정이 안되는 사태가 벌어졌어요 ㅠㅠ

 

결국 카페트 끝부분도 예쁘게 잘 안펴지고.....

 

그나마....

에어매트를 펼치니 깔끔하게 가려져서 다행이었죠^^

 

 

처음으로 두 장을 연결해 봐요 ㅎㅎㅎ

한번에 쭈욱~~

부드럽게 지퍼가 올라가네요^^

 

 

짜잔~ 카페트 연결 끝!!!

지퍼를 연결하면 이렇게 멋진 카페트가 완성됩니다^^

지퍼 부분이 잘 안보이죠?

아주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더라구요 ㅎㅎ

 

카페트를 깔았더니 푹신푹신한 촉감에

이대로 앉아있으니 좋더라구요^^

 

이런 편안함을 느끼려고 이 고생을 했나봐요 ㅎㅎㅎ

 

여름에 더운데 무슨 카페트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용해보니 어느정도 습기를 잡아줬던거 같아요~

보송보송한 촉감도 좋았구요~

 

파쇄석 캠핑장에서도 사용해 봤는데

파쇄석이 잘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날은 비도 많이 오고...

습도가 96% 였던 날 ㅠㅠ

카페트도 살짝 눅눅한 느낌이 있었어요.

뭐든 다 눅눅했던 날이라 뭐....

캠핑을 안하는게 답 ㅋㅋㅋ

 

극하계(7~8월)에 좌식캠핑을 하는

겁없는 우리 부부 ㅎㅎㅎ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한번 사는거 좋은거 사서 오래 쓰려고 장만했어요~

 

저희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라이트 형제 캠핑 카페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