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굿즈 던킨 X 첨스 폴딩쿨링팬 도넛 6종 내돈내산 구입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7. 16. 14: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던컨도넛에 갔다가 현장에서 구매해버린....
폴딩 쿨링팬 ㅎㅎㅎ

캠핑할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서
겸사겸사 핑계대고 구입해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던킨 X 첨스 폴딩 쿨링팬"

 

 

폴딩 쿨링팬

1.2만원 이상 구매시 폴딩 쿨링팬 10,000원이에요.
행사 일정 : 22.7.13(수) ~ 소진시


첨스와 던킨의 만남 ㅎㅎ

 


http://www.chumskorea.co.kr/

 

HOME

 

www.chumskorea.co.kr


첨스 홈페이지도 한번 둘러보세요^^

 

도넛 먼저 먹어요 ㅎㅎㅎ

저녁 식사를 했지만....
후식 개념으로 이거 하나쯤은 괜찮겠지?? ㅎㅎㅎ
분명히 배가 불렀는데
손이 자동으로 가는 이유는 뭘까요? ^^;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데 ㅎㅎㅎ
이렇게 6가지를 골랐어요^^

요거트 올드훼션드 Yogurt Old-Fashoined

유산균 사체가 들어간 요거트 글레이즈를 입힌
상큼한 올드훼션드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65g), 열량 297kcal
당류 19g, 단백질 3g, 포화지방 8g, 나트륨 230mg
가격 : 1,600원

솔티 카라멜 바이츠 Salty Caramel Biets Donut

한조각씩 나눠 먹을 수 있는 도넛에
솔티 카라멜 글레이즈를 토핑한 단짠 제품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74g), 열량 290kcal
당류 11g, 단백질 4g, 포화지방 6g, 나트륨 450mg
가격 : 1,700원

소금 우유도넛 Salt Milk Donut

저지우유로 반죽한 도넛에 말돈소금을 첨가하고
연유 글레이즈를 토핑한 고단짠 제품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60g), 열량 276kcal
당류 12g, 단백질 2g, 포화지방 6g, 나트륨 180mg
가격 : 2,100원

 

수상한 고오스 Suspicious COOHS

포켓몬 고오스 페이스의 달콤한 설탕 딸기 필링 도넛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74g), 열량 281kcal
당류 8g, 단백질 4g, 포화지방 8g, 나트륨 300mg
가격 : 3,300원

 

푸린 핑크링 PURIN Pink Ring

핑크 코팅 도넛 위에 러블리한
푸린 초코사인판이 올라간 도넛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54g), 열량 228kcal
당류 8g, 단백질 3g, 포화지방 8g, 나트륨 280mg
가격 : 2,500원

 

켈로그 우유 도넛 Kellogg's Milk Donut

우유 반죽에 화이트 코팅과 콘푸로스트를 토핑하여
식감을 살린 도넛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개(65g), 열량 298kcal
당류 8g, 단백질 2g, 포화지방 10g, 나트륨 170mg
가격 : 2,100원


이렇게 6가지를 먹어봤는데....

제 입맛 기준으로 맛있는 순위를 정해보면

1위 소금우유도넛
: 단짠 맛을 느낄 수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2위 켈로그 우유 도넛
: 바삭한 식감과 적당한 단맛이 좋아요.
3위 요거트 올드훼션드
: 상큼한 맛의 도넛이었어요.
4위 푸린 핑크링
: 달콤한 핑크 코팅이 벗겨지면 맛은 비슷 ㅎㅎ
5위 수상한 고오스
: 도넛 안쪽에 딸기 필링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6위 솔티 카라멜 바이츠
: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달았어요.


오로지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식후에 디저트로 먹었는데....
역시나 예상대로 배불러서 잠을 못잤어요 ㅠㅠ

다음에는 식사 대용으로만 먹기!!!


이제 폴딩 쿨링팬을 살펴볼께요^^
박스가 너무 귀엽고 산뜻해요~

 

첨스 CHUMS

첨스의 귀여운 마스코트 부비새(Booby bird)에요.
저는 그동안 펭귄인줄 알았는데.... 헉.....

이미지 출처 : 첨스 홈페이지

많은 분들이 저처럼 부비에 대해 펭귄이라고 알고있지만
부비는 펭귄이 아니래요~
미 캘리포니아 남부부터 페루 북부까지의
태평양과 갈라파고스 제도에 주로 서식하는 바다새라고 해요.

이제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겠죠? ㅎㅎㅎ


 

박스 오픈^^
구성품은 본체, USB케이블(C타입), 설명서
설명서도 대충 읽어보고 ㅋㅋ
색깔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첨스 x 던킨
아래쪽 면도 살펴봐요
USB C타입 충전구
간단하게 펼치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세우면 됩니다^^

 

한칸 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높이를 조절하려고 펼치는데....
살짝 허술한 느낌이 드네요^^;

 

허술한 느낌을 뒤로하고... 짜잔~ 정말 예쁘죠? ㅎㅎㅎ
전원버튼을 누르고 3단계까지 바람 세기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ㅎㅎㅎ
전원버튼을 누르는데 이 부분도 살짝 허술해요^^;
너무 세게 누르면 전원버튼이 고장날거 같은 느낌??



3단계 바람으로 사용해 보니
크기는 작지만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일단....

 

귀여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폴딩이 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살짝 아쉽게도
전체적으로 약한 느낌이 들었어요.
오래 사용하기는 힘들거 같은 불안한 기분이 드는데요...

 

다소 약한 느낌이 있긴하지만

당분간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마구 사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디자인을 우선순위로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성능 등... 기능적인 면을 생각하신다면

잘 생각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상 "던킨 X 첨스 폴딩쿨링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