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랜턴 루메나 5.1 PRO LED LIGHT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루메나 T3 멀티 랜턴 스탠드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2. 6. 29.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 캠핑용 랜턴에 있는데
하나로는 부족하다는 남편....
저는 딱히 필요성을 모르겠던데 ㅋㅋ

제가 캠핑을 잘 모르니
남편의 의견을 존중해 하나 더 구입했어요^^

기존에 구입한 제품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 캠핑 랜턴 최강자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L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스탠드 증정 이벤트

 

캠핑 랜턴 최강자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L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캠핑 또는 야간 야외 활동시 사용하려고 구입한 랜턴을 소개합니다 ㅎㅎ 구입처는 고릴라캠핑 부천점이에요^^ 고릴라캠핑 부천점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whitelily.tistory.com




"LUMENA 5.1 CH PRO LED LIGHT"

루메나 5.1CH 프로 LED 캠핑 랜턴

 

 

루메나 5.1CH PRO LED 캠핑랜턴

제품명 : 루메나 5.1CH PRO LED 캠핑랜턴
구입처 : 고릴라캠핑 부천점
가격 : 139,000원
색상 : 아마존 그레이
사이즈 : 214×91×39mm
무게 : 788g
LED 색온도 : 3,000K(Warm)/4,500K(Bright)/6,500K(Cool)


루메나 T3멀티 스탠드는 증정품으로 받았어요^^
마침 행사 기간이었어요 ㅎㅎㅎ

여러 제품을 비교해 본 결과
루메나 랜턴으로 선택했어요^^

(증정품 때문에 마음이 기울었음 ㅋㅋ)

 

* 제품의 특징 *

최대밝기 4,600루멘
방수/방진 IP54등급
20,100mAh 배터리 내장
스마트폰 충전 기능
TURBO 모드 지원
최대 100시간 사용 가능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요^^
크레모아 케이스때도 느낀거지만... 이것도 악기 케이스 같아요^^
전용 파우치를 열어봐요
구성품


* 5.1CH PRO LED 구성품 *

전용 파우치, 5.1CH 랜턴 본체, 전용스트랩
퀵가이드, 사용설명서, S-비너, TYPE-C케이블, DC어댑터

5.1CH PRO의 "5면 확산광 + 펜던트 스팟 LED 기술"
최대 4,600Lm(Turbo 모드 기준)의 광량으로
현존하는 LED LIGHT 중 가장 밝고 넓은 면적으로
빛을 전달 합니다.

 

- 내용 출처 : 루메나 네이버 쇼핑 제품 상세 페이지 -



뒷면 전용 스트랩에 S-비너를 사용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집중광, 확산광, 터보/SOS모드, 배터리 잔량 표시등
DC 입력 단자와 USB TYPE-C 포트
다양한 악세사리로 사용 가능

루메나 5.1CH LED 랜턴은 1/4인치 핫슈 소켓을 채용하여
카메라, 삼각대 등에 거치 후 원하는 각도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T3 멀티 랜턴 스탠드

* T3 멀티 스탠드 구성품 *

전용파우치, 삼각대 본체, 고정 팩 세트
1/4인치 핫슈 어댑터, 양방향 랜털 걸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5단 멀티 랜턴 스탠드!!!
1/4인치 소켓으로 다양한 기기를 고정해
사용이 가능해요~

랜턴을 고정해서 사용해 봤어요^^

 

스탠드 높이는 최소 약 550mm 부터 1820mm까지
다양한 높이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확산광 버튼을 2초간 누르면
주광색/주백색/전구 3가지 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다양한 모드로 사용해 보며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별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ㅋㅋ

실제로 캠핑가서 사용해보니 조명이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즐거운 캠핑의 완성은 조명 ㅎㅎㅎ

작은 조명들이 있었지만...

루메나 랜턴의 성능이 최고였다는거^^

처음에는 왜 사냐고 뭐라고 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잘 산거 같아요 ㅎㅎ

 

이래서 조명은 있어도 또 산다고 하나봐요~

 

캠핑의 완성은 조명??

 

크레모아랑 루메나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둘다 좋은데..... 

 

둘 다 있으면 더 좋구요~

 

아직 없으시다면 루메나 먼저 써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렇게 저희는 점점 캠핑의 세계로 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상 "루메나 5.1 PRO LED 랜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