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음식 추천 야식이 땡길때는 '가장 맛있는 족발'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3. 31. 02:1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밤에도 역시나....

 

배고픔을 참지 못해서 야식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왜 밤만되면 매운음식이 땡기는걸까요?

 

참을 수 없는 이 식욕....ㅎㅎㅎ

 

'요기요' 배달어플을 통하여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배달통, 배달의 민족' 다 주문해 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요기요' 가 메뉴 보기가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했어요 ㅎㅎ

 

야식 주문할때는 역시 '요기요' 가 편리하고 빠르네요.

 

'요기요' 포인트는 최대 4% 적립되고

 

OK캐쉬백도 5% 추가 적립 되어서 너무 좋아요~~^^

 

 

 

가장맛있는족발_매운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 의 메뉴로는 족발과 보쌈이 있는데

 

세트메뉴, 단품메뉴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확인하세요^^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보러가기

 

 

 

배달음식_매운족발

 

 

매운족발 中 : 33,000원

 

주문했고 배달도 금방 되더라구요~~~

 

 

가장맛있는족발_포장

 

 

 

포장 상태가 깔끔하고 좋아요~~

 

 

가장맛있는족발_겉절이

 

 

 

우왕~~~ 먹보 부부에게는 너무 행복한 순간^^

 

서로 다이어트는 잊은채 행복한 마음으로 먹었어요 ㅎㅎ

 

 

 

 

 

 

가장맛있는족발_포장_매운족발맛집

 

 

 

가장맛있는족발_포장_족발메뉴

 

 

 

가장맛있는족발_포장_족발배달

 

 

 

배추겉절, 부추무침, 상추는 남아서 다음날까지 반찬으로 먹었네요 ㅋㅋ

 

매운족발 먹을때 채소류는 데코레이션용으로 ㅋㅋㅋ

 

 

가장맛있는족발_포장_콜라겐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맛있다는 말이 자동으로 나왔어요 ㅎㅎㅎ

 

그래도 족발은 콜레겐이 많으니까 괜찮겠죠?

 

스스로 위로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맨날 늦게 자니까 야식을 먹게 되고.... 살이 찌는 악순환...

 

조금 일찍 자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래도 야식을 드신다면 '족발' 을 추천합니다^^

 

오늘 밤에는 족발과 함께~

 

그럼 빠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