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말 나들이(에이니 매장, 봉추찜닭) 이야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3. 20.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계속 바쁘다가 드디어 휴식 시간이 생겼네요^^

 

주말에 바람쐬러 '롯데몰 김포공항점'갔어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완전 사람에 치여서 고생 고생 ㅠㅠ

 

무슨 구경을 하고 온건지... 정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집나가면 개고생이라고 하나봐용~

 

어쨌든... 롯데백화점에서 봄 옷도 살 겸 구경했어요.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매장

 

 

처음 보는 매장이 있더라구요^^

 

새로 오픈했다고 하네용 ㅎㅎ

 

다른데 다 돌아봤는데 'EINI(에이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더라구용 ㅋ

 

마네킹이 입고 있는 옷까지 벗겨서 입어봤어요 ㅠㅠ

 

제가 욕심이 과했나봐용... 안맞아 ㅠㅠ

 

눈으로 보는것과 옷이 많이 다르네요 ㅠㅠ

 

예뻤는데 ㅠㅠ 살빼고 꼭 입을꺼야!!!

 

직원분을 너무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죄송....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오픈

 

 

 'EINI(에이니)'  라는 브랜드는 처음봤다고 하니

 

'뱅뱅' 브랜드에서 여성복 라인으로 런칭한 브랜드 라고 하더라구용.

 

어쨌든.....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봄자켓

 

 

제가 마음에 드는 옷을 몰래 찍어버렸어용 ㅋㅋ

 

누가 볼까봐 몰래 ㅋㅋㅋ

 

이렇게 찍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용^^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봄_자켓

 

 

이렇게 두개 자켓이 맘에 들었는뎅....

 

결국 망설이다가 못 샀어요 ㅠㅠ

 

다음에 남편이랑 다시 가서 고르려구용 ㅋㅋ

 

(제가 좀 선택장애가 심해서......)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디피코디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코디

 

 

이것 저것 입어보다가 '셔츠' '니트조끼' 샀어요 ㅎㅎ

 

 

 

 

봉추찜닭_김포공항점

 

 

옷구경 하느라 에너지를 다 소비해서...

 

맛있는 찜닭먹으러 갔어요^^

 

같이 갔던 동생이 사줬어요 ㅋㅋ

 

대기자 명단에 이름 적어놓고 기다렸다가 먹었네요 ㅠㅠ

 

여기도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구용.

 

 

봉추찜닭_김포공항점_찜닭小

 

 

여자 둘이서 '찜닭 小(공기밥2개포함 22,000원)'

 

시켜서 먹었는데 국물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ㅋㅋ

 

제일 '매운맛' 으로 주문했는데...

 

제 입에는 별로 안매웠어요.

 

더 매웠으면 좋았을 듯^^

 

 

봉추찜닭_김포공항점_찜닭_매운맛

 

 

 

봉추찜닭_김포공항점_면

 

 

저는 찜닭을 먹을때 닭고기보다 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면에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쫀득쫀득하며 매콤 달달한 맛^^

 

밥 한공기는 웃으면서 먹어버렸죵^^

 

오늘 '롯데몰 김포공항점 나들이' 는 짧지만 즐거웠어요.

 

 

롯데몰_김포공항점_에이니_셔츠가격

 

가격 : 59,800원

구입 : 29,900원(50% 할인)

 

 

롯데몰_김포공항점_니트_가격

 

 

가격 : 58,000원

구입 : 29,000원(50% 할인)

 

 

 

집에와서 제가 구입한 옷을 찍어봤습니다^^

 

차마..... 제가 직접 입은 모습을 올릴 수 없음을 슬프게 생각하며...ㅠㅠ

 

나중에 다이어트 성공 후 올릴께요 ㅋ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