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식은 김둘레순대국 곱창볶음과 함께 소소한 일상 이야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3. 16. 00: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보냈네요. 


늘 피곤한 나...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듯 ㅠㅠ

 

별로 특별한 것도 없이 하루가 금방 지나가버렸어요.

 

이른 저녁을 먹고 쉬고있는데....

 

9시부터 너무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

 

 

 

 

 

 

뭔가 매콤한게 먹고싶은데..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질러버렸어요 ㅋㅋ

 

 

 

김둘레순대국_곱창볶음

 

 

남편이 나가더니 '김둘레 순대국' 에서 곱창볶음을 사왔어요 ㅎㅎㅎ

 

1인분에 9,000원 인데 포장은 2인분 부터 된대요.

 

 

 

 

갑자기 없던 기운이 샘솟더라구요 ㅋㅋㅋㅋ

 

'김둘레 순대국' 은 '수요미식회' 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전현무가 일주일에 두~세번씩 간다고 합니다.

 

 

김둘레순대국_포장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네요^^

 

 

김둘레순대국_가격

 

 

뚜껑을 여는 순간~ 정신이 혼미해지면서~~~

 

침샘 폭발!!!!!!!!

 

 

김둘레순대국_맛

 

 

향기를 맡는 순간~

 

'곱창볶음' 향기에 취해서 행복해졌습니다^^

 

저랑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인연이 아닌듯.

 

 

 

 

김둘레순대국_야식

 

 

2인분을 눈깜짝 할 사이에 먹어버렸습니다^^

 

'곱창볶음' 먹고 배불러서 부대끼기는 했지만...

 

 

 

 

 

 

 

먹을때는 하루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행복감을 맞봤어요.

 

오늘 밤에도 '곱창볶음' 이 생각나네요....

 

오늘은 늦었고.... 내일 또?? ㅎㅎ

 

그럼 이만 마칠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