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PB 상품 과자 구매 이야기(가격 및 칼로리 정보)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3. 12. 0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에서 판매 중인

 

PB 상품 과자 구매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뭔가 짭쪼롬하며 바삭거리는 과자가 먹고 싶어서

 

'GS25' 에 갔습니다~~~

 

(저는 이 과자들을 처음 먹어봐요 ㅎㅎ)

 

'치즈콘볼, 콘소메맛 스낵, 마요샤워 감자스틱, 매콤감자스틱' 을 구입했습니다.

 

이런 과자가 있는 줄도 몰랐네요....

 

편의점 이용을 잘 안하거든요^^

 

가격은 1봉지당 1,200원 이에요.

(LGU+ 할인 15%받았음)

 

적은 양에 비해 조금 비싸기는 해요...

 

 

GS25_대표과자

 

 

 

 

 

치즈콘볼_영양성분표

 

 

GS_PB치즈콘볼

 

 

'치즈콘볼' 315칼로리에요.

 

(밥 한공기 만큼의 열량임)

 

참고로... 저는 이 모든 과자를 밥 먹고 또 먹었어요.

 

맛은 당연히 짭쪼롬함을 가지고 있구요. 치즈 맛 강해요~

 

완전 자극적인 맛 이에요.

 

맥주나 기타 탄산음료랑 먹으면 딱 어울릴것 같았어요.

 

 

 

GS_PB_콘소메맛스낵_영양성분

 

 

GS_PB_콘소메맛스낵

 

'콘소메맛 스낵'335칼로리에요.

 

이 과자는 바나나킥을 먹는것 같은데, 옥수수스프 맛이 나요~

 

참 신기한 맛이었어요 ㅎㅎㅎ

 

짭쪼롬한 맛은 필수인 듯...

 

다 먹고나서 물을 엄청 마셨어요.

 

 

 

 

GS_PB_마요샤워감자스틱

 

 

마요샤워감자스틱_영양성분

 

 

GS_마요샤워감자스틱

 

 

'마요샤워 감자스틱' 240칼로리에요.

 

과자 봉지도 작지만.... 내용물은 더 작음 ㅠㅠ

 

그래도 입에 쫙쫙 감기는 것이 맛은 있습니다.

 

이 과자는 고소한 마요네즈의 맛이 나면서

 

뭔가 톡 쏘는(?) 그런 묘한 맛이 나요 ㅎㅎㅎ

 

(몇개 집어 먹으니 없어짐)

 

 

 

GS_PB_매콤감자스틱

 

매콤감자스틱_영양성분

 

 

GS_매콤감자

 

'매콤감자스틱'265칼로리 에요.

 

이 과자는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튀김'  맛과 비슷해요^^

 

매콤, 달콤하면서 자극적인 맛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다 먹고 났더니 저녁밥을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점심때 몽땅 몰아서 먹고

 

저녁은 그냥 pass~

 

그래도 먹는 순간은 행복했습니다 ㅎㅎ

 

 

이상, GS25 편의점 PB 상품 과자 구매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