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7월 라이언망고마카롱 내돈내산 후기 with 춘식이 라이언 스틱바 파인애플 애플망고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1. 20: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새 2023년의 절반이 지나고
7월이 시작되었어요^^

 

요즘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시원한 곳이나 시원한 음식만
찾고 있어요 ㅎㅎㅎ

 

덥고 습하지만 힘내서 잘 견뎌봐요~

 

7월이면.... 이젠 저의 루틴이 되어버린
배라 이달의 맛을 먹을 시간!!!
 
이달의 맛은 '라이언망고마카롱' 이에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언망고마카롱

 
 
 

 
 

이달의 맛 사러 배라에 왔어요~

매달 새로운 맛과 함께 바뀌는 분위기~
기대하는 마음으로 저절로 찾게 되네요^^
 
 

 

이달의 맛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와

협업한 '라이언망고마카롱' 맛이에요.

 

라이언망고마카롱은 라이언을 닮은

노란 망고맛 플레이버로

망고 아이스크림과 애플망고 샤베트에

쫀득한 식감의 '마카롱'과 카이막 맛

아이스크림을 더했어요.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까지 들어가서

비주얼과 식감까지 살렸습니다.

 

 

 

* 7월 이달의 신제품 *

 

라이언망고마카롱

라이언의 썸머 어드벤처 케이크

체리워터 블라스트

라이언 스틱바 애플망고

춘식이 스틱바 파인애플

 

 

이달의 맛 배라타임 이벤트 중

 

 

파인트 사이즈와 스틱바를 사왔어요~

파인트(3가지맛) 8,900원

춘식이 스틱바 파인애플 2,800원

라이언 스틱바 애플망고 2,800원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민트와 슈팅스타를 고르고

이달의 맛을 담았어요 ㅎㅎㅎ

파인트 사이즈가 한번에 먹기 좋더라구요~

 

 

 

먹어보니 이 맛으로 한통 가득 채워도 될거 같아요 ㅎㅎ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맛!!!!!

망고맛 아이스크림인데

망고와 쫀득한 마카롱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카이막 맛 아이스크림이 신의 한 수에요!!!

 

아이들이 처음엔 안먹는다고 하더니

이 맛만 골라서 먹었어요 ㅠㅠ

 

이럴거면 이것만 사올껄...ㅋㅋ

 

여름에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인거 같아요~

 

 

 

 

728x90

 

 

* 라이언 스틱바 애플망고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ml 75kcal

 

나트륨 13mg 1%
탄수화물 16g 5%
당류 15g 15%
지방 1.2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3mg 1%
단백질 0g 0%

 

 

 

귀여운 라이언 스틱바~

아이들이 보자마자 달라고 했던

귀여운 라이언 스틱바 ㅎㅎㅎ

맛은 그냥 망고맛 ㅋㅋㅋ

모양이 귀여워서 먹었던 걸로^^

 

 

 

* 춘식이 스틱바 파인애플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ml 73kcal

 

나트륨 13mg 1%
탄수화물 16g 5%
당류 14g 14%
지방 1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3mg 1%
단백질 0g 0%

 

 

 

춘식이도 너무 귀여워요~

뭐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파인애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거^^

파인애플을 얼려 먹는 맛??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달의 맛도 성공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네요.

아무래도 양이 적었던거 같아요 ㅋㅋ

 

요즘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다음달에는 어떤 맛이 나올지...

기대해봅니다 ㅎㅎ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