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정원이 예쁜 카페 흠커피 HCR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24. 01: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소플러스 서하남점에서 저녁을 먹고

근처에 있는 정원이 예쁜 카페

'흠커피 HCR' 로 갔어요 ㅎㅎ

 

소플러스 서하남점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감일 감북동 맛집 소플러스 서하남점 가성비 좋은 참숯소갈비살 전문점 이용 후기

 

감일 감북동 맛집 소플러스 서하남점 가성비 좋은 참숯소갈비살 전문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어머님 모시고 하남시 감북동에 있는 '소플러스 서하남점'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ㅎㅎ 저희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었지만 고기를 사주신다고

whitelily.tistory.com

 

비가 추적추적 오는 밤...

카페를 찾아 가는데 길이 잘 안보여서

헤매다가 도착했어요 ㅋㅋ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흠커피 HCR

 

 

 

 

 

* 영업 안내 *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소 :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418번길 30

HCR 흠커피

문의 : 0507-1313-0168

 

- 1인 1음료제 입니다(베이커리 제외).

- 케익을 포함한 모든 외부음식은 반인 및

취식이 불가합니다.

- 정원 및 테라스 공간 모든 좌석 금연입니다.

- 아이 동반시 안전 사고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노트북 이용 시 창가 자리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탠드와 콘센트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 음료 한잔 당 이용 시간은 3시간 입니다.

- 단체 이용시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가는

큰 소음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애견 동반은 1층에 한해서 유모차, 케이지 등

지참시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공간에서 목줄을 한 채 자유롭게 이용 가능)

- 와이파이 : NO PASSWORD

 

LUNCH TIME TAKE-OUT SALE

평일 10시~13시까지 테이크아웃시

음료 한잔 당 천원씩 할인

 

 

 

영업 종료시간 무렵에 방문해서 그런지

베이커리류가 거의 비어있었어요^^;

배불러서 빵은 패쓰~~~

 

여자화장실은 1층,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화장실이 깨끗해서 이용하는데 좋았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감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이동!!

이런 2층 집에서 살고 싶네요 ㅎㅎㅎ

 

 

 

728x90

 

 

 

2층 외부 테라스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봤어요~

루프탑은 노키즈존이에요.

그래서 저만 살짝 올라가봤어요^^

 

어두워서 뷰는 잘 안보였지만...

주변에 산이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상쾌하고 좋았어요 ㅎㅎ

 

 

 

주문한 음료 마시며 이야기 나눔 ㅎㅎㅎ
야외정원

집에 가기 전에...

뒷편에 있는 야외정원으로 나가봤어요.

정원이 예쁜 카페라고 하던데 ㅎㅎㅎ

역시나 정원이 예쁘더라구요~

 

어떤 가족단위의 손님들은

뒷마당에서 배드민턴을 치던데...

손님이 없을땐 그렇게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모기, 벌레만 빼면... 야외 테이블을 좋을거 같아요^^
영화속 한 장면같은 배경에서 사진 찍기

영업종료 시간이 되어 이제 집으로...

저녁도 맛있게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소화도 시켜봤어요^^

 

오늘도 배부르고 행복하게

마무리를 해봅니다 ㅎㅎ

 

 

이상 "정원이 예쁜 곳 흠커피 HCR"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