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카페덕기 바나나 나무를 볼 수 있는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3. 22: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달에 바나나를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카페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전북 익산에 있는 '카페덕기' 에 가시면

바나나 모형이 아닌 진짜 바나나가

열려있는 나무를 볼 수 있어요.

 

진짜 바나나 나무??

신기신기~~

 

저희도 궁금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페덕기

 

 

 

 

 

* 영업 안내 *

 

매일 11:00~20:00

라스트오더 19:30

 

애견 동반시 실내 이용 불가

목줄 착용시 야외 및 온실 이용 가능

 

주소 : 전북 익산시 덕기1길 104

문의 : 0507-1352-2503

 

 

 

길 건너편 주차장에 주차후 카페 도착^^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멋진 정원이 펼쳐진

카페가 있어요 ㅎㅎㅎ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았어요.

 

 

 

익산에 가볼만한 곳이 많더라구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요~

카페 덕기 바나나 온실과 정원으로 가는

티켓은 1인당 음료 1잔이에요.

주문 먼저하기!!!

 

 

* 메뉴 *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0

바닐라라떼 6.5

돌체라떼 6.5

아인슈페너 7.0

아포가토 7.5

 

바나나쉐이크(시즌메뉴) 7.0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6.0

청진지향 에이드 7.0

청진지향 차 6.5

초코라떼 6.5

고구마라떼 6.5

얼그레이 아이스티 6.5

허브차 6.0

 

 

 

카페 안쪽에 중정이 있어요

카페 중앙에 중정이 있는 구조에요.

중정 안에는 포토존도 있어요^^

진짜 과일이 열려 있더라구요~~~

 

구조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중정에서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ㅎㅎㅎ

 

 

 

힐링하기 좋은 루프탑 ㅎㅎ

옥상은 NO KIDS ZONE(노키즈존)이에요!!!

 

올라가는 계단이 가파르고

난간으로 인한 추락 위험이 있어

만 12세 미만의 아이는 옥상 출입이 불가합니다.

 

 

 

 

728x90

 

 

 

이제 바나나 온실로 가봐요~

온실이라 그런지 살짝 더운 느낌이 들었어요.

친정엄마는 괜찮다고 하셨지만....ㅎㅎ

저처럼 더위를 잘 타는 사람이라면

덥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여기저기에 바나나가 주렁주렁~~

 

바나나 천국이에요 ㅋㅋㅋ

 

바나나 나무라니~~~~~

 

어른들도 아이들도 처음보는 광경에

신기해서 구경했어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는 온실에서 먹었어요 ㅎㅎ

바나나쉐이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대신 바나나푸딩을 시켰어요.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바나나 온실에서 먹는 바나나푸딩 ㅎㅎㅎ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ㅋㅋ

 

음료만 얼른 먹고 밖으로.....

야외 정원 따라 느티나무 숲으로 가봤어요.

 

 

 

정원에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정원으로 나와 잠시 뛰어놀고...

포토존에 들러서 사진도 찍고^^

 

가만히 있기 힘든 아이들이랑 함께

방문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ㅎㅎ

 

바나나 나무 구경이 포인트라는거!!!

 

익산에 가실 때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바나나 나무가 있는

"카페덕기"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