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8월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내돈내산 후기 with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1. 16: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의 학교와 돌봄교실이 모두

방학을 하는 바람에 여름 휴가를

이 기간에 맞춰서 다녀와야 했어요....

 

돌봄교실까지 방학이라니~

일하는 엄마들은 어떻게 하라고...ㅠㅠ

아무튼 여러 가지로 워킹맘이 되기 힘든

세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휴가 마지막날이자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이 출시되는 날이라

집에 오는 길에 배라에 들렀어요.

 

이달의 맛은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이에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또 새로운 분위기로 변신했어요~

제가 방문한 매장에서는

카카오프렌즈 트래블캐리어가 판매 중이었어요.

매장마다 판매 제품이 다르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쿼터 이상 구매 시

캐리어를 14,900원에 구입!!

 

 

 

https://www.baskinrobbins.co.kr/? 

 

[배스킨라빈스]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baskinrobbins.co.kr

 

 

먹어보니 파인트 사이즈가 딱 좋더라구요^^

이달의 맛 포함 파인트로 주문하기~

 

 

 

이달의 케이크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

노티드 대표 캐릭터 '크림 버니'가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달콤함을 나누는 콘셉이라고 해요.

 

케이크는 구경만 하고

이제 집으로~~~~

 

 

 

이달의 맛은 노티드의 대표 제품

'우유 생크림 도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이에요.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크림을 표현했고,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노란색의 커스터드 리본을 두르고

여기에 '브레드 큐브'를 쏙쏙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고 해요.

 

 

 

* 8월 이달의 신제품 *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매월 1,2,3일(8월 1일~3일) 초강력 혜택 BIG 4

배라데이 혜택도 함께 챙겨보아요~

 

 

 

728x90

 

 

 

파인트(3가지 맛) 8,900원

- 춘식이가 반할수박

- 민트 초콜릿 칩

- 아이스 노티드 우유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 4,300원

 

 

 

*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71kcal

나트륨 95mg
당류 23g
포화지방 11g
단백질 4g

 

 

비주얼은 뉴욕치크케이크였지만

부드럽고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맛을

꾸덕꾸덕한 식감으로 느낄 수 있어요.

브레드 큐브 맛은 못 느꼈어요 ㅋㅋㅋ

 

대충 고급스러운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춘식이가 반할수박맛은

수박바 색깔보다 연한 파스텔 색이에요~

 

수박맛 아이스크림인데

수박바보다는 덜 달더라구요 ㅎㅎㅎ

하얀 부분은 파인애플 맛인 거 같고

파인애플 과육이 토핑으로 들어 있어요.

 

가볍고 시원한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에요^^

개인적으로 4계절 맛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이달의 맛을 먹은 뒤 '춘식이가 반할수박'을

먹게 되면 입안이 깔끔하고 개운해져요 ㅋㅋ

 

 

 

*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70ml / 208kcal

 

나트륨 74mg 4%

탄수화물 22g 7%

당류 13g 13%

지방 12g 2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4g 29%

콜레스테롤 31mg 10%

단백질 3g 5%

 

 

 

두툼한 빵이 들어있는 듯 ㅎㅎㅎ 빵빵하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을

쿠키슈 사이에 샌드한 디저트에요~

 

 

 

표면만 보면 맘모스빵 같고

아래쪽은 타르트처럼 생겼어요^^

 

생각보다 빵은 눅눅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노티드 도넛 느낌을 살렸지만...

그냥 노티드 도넛을 먹는 걸로 ㅎㅎㅎ

 

 

이달의 시작도 배라와 함께 합니다~

 

다음 달엔 어떤 맛이 나올까요? 궁금해^^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