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물리 알파 액 모기 벌레 물려 가려울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사용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4. 08: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만 되면 모기 등
각종 벌레들과 사투(?)를 벌이는데요...

대부분 물려서 고생하는 걸로 끝나지만 ㅎㅎ

그래도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놓는게 좋을거 같아요^^

관련 제품 글을 참고해 주세요^^

[건강 이야기] - 버물리 플라스타 모기 벌레물려 가려울때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 사용 후기

 

버물리 플라스타 모기 벌레물려 가려울때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만 되면 시작되는 모기와의 전쟁!!! 어른들도 물리면 고통(?)스러운데 아이들도 마찬가지로 힘들겠죠... 매번 긁어서 상처가 생기고 엄청 부어서 고생을 많이 하

whitelily.tistory.com


이번에는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제품을 소개합니다.

"버물리 알파액"

 

버물리 알파액

바르는 모기약을 사러 갔다가

뿌리는 모기약 발견^^

 

벌레물려 가려울때 뿌리는

'버물리 알파액'

 

오~~ 사용하기 편할거 같아서

한번 구입해봤어요 ㅎㅎ

 

세워서 보관하세요!!!

* 세워서 보관하세요!!

눕혀서 보관할 경우 액이 흘러내릴 수 있습니다.

 

버물리 알파액

현대약품(주)

스프레이타입

70ml

가격 : 8,000원

 

[유효성분 및 그 분량] 1ml 중

- 유효성분 -

디펜히드라민염산염(KP) 20mg

디부카인염산염(KP) 5mg

I-멘톨(KP) 30mg

DL-캄파(KP) 30mg

에녹솔론(BP) 2mg

D-판테놀(USP) 10mg

 

- 기타첨가제 -

농글리세린, 스킨케어 81-41347

시트르산, 암모니아수, 에탄올

인산이소수소칼륨, 정제수

 

[성상]

특이한 향이 나는 무색 액체

 

[효능, 효과]

습진, 피부염, 땀띠, 옻 등에 의한 피부염

가려움, 벌레물림, 두드러기, 동창(언 상처)

 

[용법, 용량]

1일 수회(여러 차례) 환부(질환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다.

 

[저장방법]

기밀용기, 실온(1~30℃) 보관

 

* 30개월 이하의 유아는 사용상 주의해 주세요.

 

728x90

 

버물리 알파액
제조번호와 사용기간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도 한번쯤 봐주기^^
디자인이 너무 귀엽네요^^
뒷면도 한번 살펴 봐요^^
이렇게 스프레이 타입이에요~

이렇게 스프레이 타입이에요^^

사용하기 편리한 대신 

아이들이 손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손등에 뿌려봤어요 ㅎㅎ

아직 모기에 물리진 않았지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서 뿌려봤어요 ㅎㅎ

 

뿌리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화~~~ 한 느낌이 꽤 오래 가고 좋아요^^

물리자마자 뿌리면 금방 가라앉을거 같아요.

 

이렇게 준비를 해 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ㅎㅎ

 

이제 어떤 공격에도 끄떡 없습니다^^

 

이상 '뿌리는 버물리액'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