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물리 플라스타 모기 벌레물려 가려울때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 사용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3. 03: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만 되면 시작되는
모기와의 전쟁!!!

어른들도 물리면 고통(?)스러운데
아이들도 마찬가지로 힘들겠죠...

매번 긁어서 상처가 생기고
엄청 부어서 고생을 많이 하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소아과에 갔더니

바르는 약과 먹는 약을 처방해 주셨어요.

 

락티손 에이취씨와 피알디현탁시럽

바르는 약 락티손 에이취씨
먹는 약 피알디현탁 시럽 0.1%

처방해 주셨어요.

 

에휴....

 

약사님께 여쭤보니

락티손 에이취씨는 피부 가려움증

아토피, 건선 등 증상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자주 사용하는것 보다 심할때 한번씩??

쓰는걸로....

 

먹는 약도 심할때 한번씩 먹이라고....

 

그리고 간단하게 붙이는

패치형식으로 된

벌레물림 치료제도 구입함 ㅎㅎㅎ

 

"버물리 플라스타"

 

버물리 플라스타

버물리 플라스타 6,000원에 구입했어요.

 

벌레에 물려 가려울때

붙이는 벌레물림 치료제에요 ㅎㅎㅎ

 

약성분이 들어 있어서

이걸 붙이면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일반의약품 정보

"버물리 플라스타"

 

현대약품(주)

42매

 

[유효성분]

디펜히드라민(KP) 0.493mg

이소프로필메틸페놀(별규) 0.493mg

L-멘톨(KP) 1.478mg

 

[효능/효과]

벨레물린데, 가려움, 동창(언 상처)

 

[용법/용량]

1일 1~수회(여러 차례)

1회 1매씩 환부에 붙인다.

 

[사용상 주의사항]

-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사람

- 30개월 이하 소아

 

 

728x90

 

버물리 플라스타
제조번호와 사용기한
일반의약품
총 42매가 들어 있어요~
한장이 겹쳤는지 안보이네요^^;
이렇게 한장에 6개씩 있어요~
안쪽면에 약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렇게 한장을 떼서
물린 부위에 붙여줘요~

이렇게 붙여줬더니 엄마마음 편해짐~~

덜 가려운지 별말이 없네요 ㅎㅎㅎ

 

발목 부위라

혹시나 활동 중 떨어질까봐

밴드를 덧대서 붙여줬어요~

 

이제 적어도

긁어서 상처 생길일은 없겠죠? ㅎㅎ

약성분이 있는 패치라

가라앉는데 도움도 되고^^

 

어른, 아이 모두 사용 가능하구요!!

어른들도 가려울때 붙이세요 ㅎㅎ

 

30개월 이하 아이들은

패치에 약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약사님과 상담 후 사용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결론은 

 

가정 상비약으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버물리 플라스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