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트리 잇츠미 석류콜라겐 하루한포로 이너뷰티 챙겨요 feat. 시크릿핫딜 내돈내산 구입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19. 07: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시크릿 핫딜>로 구입한 제품을 소개할께요^^

 

먼저 시크릿 핫딜이 뭔지 알려드릴께요 ㅎㅎ

 

"시크릿 핫딜"

파격적인 할인 기회에요~

 

매월 핫딜 주문 가능 기간 내에

목표 주문 수량이 100% 달성되면

기준 판매 가격보다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품 주문 가능한 공동 구매형태의 프로모션입니다.

 

* 시크릿다이렉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핫딜에서 구입 가능

온라인에서는 6만원 후반~7만원 후반대로

판매 중입니다 ㅎㅎㅎ

시크릿 핫딜가는.... 비공개라^^;

 

"오트리 잇츠미 석류콜라겐"

 

오트리 잇츠미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美를 위한

It's me 석류콜라겐

 

나를 위한 하루 한번 콜라겐 섭취 습관

탄탄한 아름다움을 위해 이너뷰티하세요!

 

오트리 잇츠미 석류콜라겐의 특징

 

1.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

1포로 하루 권장량 충족

 

2. 이스라엘산 석류 농축액

최상의 기후조건과 토양을 갖춘 이스라엘산

 

3. 히비스커스 & 멀티비타민

이너뷰티를 위한 부원료

 

4.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

체외로 배출되는 저칼로리 감미료

 

5. 새콤달콤 맛있는 콜라겐

비린내 없이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

 

6.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섭취

짜먹는 젤라틴 포켓사이즈 스틱 타입

 

잇츠미 석류콜라겐

20g×20포(400g / 507kcal)

- 1포 : 25kcal

석류농축액(고형분 64%) 10%

저분자 피쉬콜라겐

(평균분자량 1,000Da이하) 10%

1일 1회 / 1회 1포 / 씹어서 섭취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콜라겐이 왜 필요할까요?

 

콜라겐은 피부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의 구성하는

단백질의 30%를 차지합니다.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매년 1%씩 줄어들기 시작해

40대가 되면 20대의 절반밖에 남지 않을 정도로

급격히 감소합니다.

그래서 꾸준한 콜라겐 섭취가 필요합니다.

 

원재료 및 함량
영양정보

 

728x90

 

박스 오픈해볼께요~

상자가 튼튼하고 예쁘네요 ㅎㅎㅎ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20포가 들어있어요~
앞쪽에서 보면 이런 모양 ㅎㅎ
1포를 꺼내볼께요 ㅎㅎ
손바닥 사이즈 정도 되네요 ㅎㅎ
절개선을 따라
뜯어봐요~
말랑말랑 젤리가 쏘옥~
탄력이 좋은데요 ㅎㅎㅎ
젤리인데 탄력이 좋은 젤리 ㅎㅎ
색깔도 예쁘네요 ㅎㅎ

"오트리 잇츠미 석류콜라겐"

이런 분들게 추천합니다.

 

- 분말&액상 형태의 콜라겐 제품 섭취가 불편하셨던 분

- 석류 섭취를 간편하게 하고 싶으신 분

- 바쁜 일상 가볍게 섭취할 간식이 필요하신 분

- 이너뷰티 제품을 찾으시는 분

 

예전에는 콜라겐을 안먹었는데

이제는 먹어야 할 나이가 되었네요^^;

 

하루에 한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맛도 좋고....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앙돼요~~~~

 

파격적인 가격이라 몽땅 구입했어요 ㅎㅎ

당분간 나의 이너뷰티를 챙겨줄 제품입니다!!!

 

이상 '오트리 잇츠미 석류콜라겐'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제품은 회원 가입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회원 vs 우대회원

둘 다 가입비 없고
전 제품을 면세점 가격의 50~60% 구입 가능

1. 에이전트 회원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2. 우대고객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custome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