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동제약 마이니 비타민C 정 : 카카오프렌즈 비타민 레몬맛 내돈내산 구입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24. 02: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소에 비타민C 정 제품을 사놓고

온 가족이 챙겨먹고 있는데요 ㅎㅎ

심심할때 한개씩 먹으면 좋더라구요^^

 

그런데.....

쟁여놨던 제품(쏠라C정)을

어느새 다 먹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약국에 간 김에 하나 구입했어요^^

 

"마이니 비타민C 정"

 

마이니 비타민C 정

* 마이니 비타민C 정 *

 

일동제약

1.6g × 4정 × 30개입(192g) / 총 120정

레몬맛

가격 : 10,000원

(내돈내산)

 

가격은 인터넷이 조금 더 저렴해요~

 

약사님께 쏠라C정을 달라고 했더니

이게 더 맛있다고 하시면서 주셨어요~

 

저야 뭐....

추천 해주시면 사는 스타일이라 ㅎㅎ

먹어보죠 뭐 ㅎㅎㅎ

 

마이니 비타민C 정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정씩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섭취!!

 

1일 섭취량 1정(1.6g) 

※ 마이니 비타민C의 특징 ※

 

맛있는 비타민C 내 몸의 필수 영양성분

 

- 자연에서 수확한 옥수수로 만든 비타민C 원료 사용

- 일일 권장량에 맞춘 100mg 비타민C

- 새콤달콤 맛있는 레몬맛 비타민C

- 부원료로 함유된 비타민B군

 

# 비타민C

기능 유지와 철의 흡수에 필요

 

# 세포보호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 비타민 함량

1정에 1,600mg의 비타민 함유

 

# 기능유지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마이니 비타민C정은 이력추적이 가능해요.

번호를 입력하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https://www.tfood.go.kr/tfweb/FtmsMain.do

 

식품이력관리시스템

식품이력추적관리제도란? MORE 식품이력추적관리등록가이드 MORE 식품이력정보조회서비스 원하는 검색카테고리를 선택후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자

www.tfood.go.kr

 

728x90

 

디자인이 귀여워요 ㅎㅎㅎ

아들내미가 집에 있는 라이언 인형이

여기에 있다고 좋아했어요 ㅎㅎㅎ

 

한 장에 4알씩 들어 있어요~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 캐릭터가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있는 비타민이라...

 

부끄럽지만.....

제가 캐릭터를 잘 몰라서

이번 기회에 찾아봤어요^^;

 

라이언과 어피치 인형은 선물 받아서

알고 있었지 나머지는 몰랐음 ㅋㅋ

 

어쨌든... 잘 먹기만 하면 되는거죠 ㅎㅎ

 

우리 네식구 먹기 좋게 4개씩 있네요^^
원재료 및 함량

- 원재료 및 함량 -

 

비타민C, 포도당, 유당혼합분말(유당, 덱스트린)

자일리톨,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구연산

DL-사과산, 합성향료(레몬향분말)

레몬맛분말, 매실농축분말, 합성향료(레몬향)

아스파탐(감미료), 니코틴산아마이드

딸기엑기스분말, 석류엑기스분말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 B2

우유함유

 

우유함유?

다른 비타민도 들어 있었나??

 

혹시나 우유 알러지 있는 사람은

피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사이즈는 100원짜리보다 살짝 작아요~
표면에 따로 무늬가 없이 맨질맨질해요~

이렇게 마이니 비타민C를 사서

온 가족이 잘 먹고 있어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자꾸 달라고 하네요 ㅠㅠ

안먹는것 보다는 낫겠지만

정해진 양 대로 먹이려고 노력중이에요^^;

 

약사님 말대로 맛있긴 하네요 ㅎㅎㅎ

새콤달콤하니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입 안이 헐었을때

저는 이 비타민C정을

입안 헐은 곳에 대고 물고 있어요~

 

처음에는 따갑고 아프지만

시간이 지나면 감각이 무뎌지고

덜 아프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낫는 속도도 빠르구요 ㅎㅎㅎ

 

이런 방법으로도 사용하고 있다는거^^

 

다른 비타민C도 있지만

이 제품도 상비약처럼 구비해 놓으면

다용도로 잘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이상, '마이니 비타민C정'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