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약산성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 우리 가족의 Y존 건강 지키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23.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6살 남매둥이를 키우고 있는데...
하루하루가 다이나믹 하네요 ㅎㅎㅎ

물론 성별이 같아도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겠지만....
다른 성별로 인해 색다른 경험(?)을
많이 하게 되네요...^^;

오늘은 딸내미 엄마 입장으로 글을 써봅니다!!!

아이가 자꾸 성기 주변이 아프다고...
그래서 보니 주변이 빨갛고
이물질이 하얗게 끼어있더라구요.

어쩔때는 노랗게 염증같이 된 경우도 있었구요....

그럴때마다 깨끗이 씻기고
소독된 거즈로 살살 닦아줬는데...
그래도 이부분을 관리하는게 어렵더라구요 ㅠㅠ

옛날 우리 엄마는 이럴때 어떻게 하셨는지...
휴......

제가 자주가는 단골 약국에 가서
약사님께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봤는데
세정제를 추천해 주셨어요!!!

 

"지노베타케어"

 

지노베타케어

지노베타케어
가격 : 15,000원

지노베타케어는 지노베타딘에서 출시한
여성청결제 브랜드에요.

 

약사님이 4세 이상 유아부터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도 쓸 수 있고 남편이랑 아들도....

요즘에는 남자들도 많이 쓴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약사님 믿고 구입!!!!!

 

지노베타케어

잠깐 "외음질염(소아질염)" 증상을 알아볼께요^^

 

신생아들의 경우 외음부에서 질 주변에

빨갛게 짓무르는 경우가 있으며

이때 소아 외음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피가 섞인 분비물이 나올 수 있고

냄새와 악취 및 고름이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의 경우

외음부나 항문을 자꾸 긁는 경우가 있으며

가려움증, 작열감, 발진, 배뇨통 등

증상과 더불어 빨갛게 짓무르는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이런 증상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지노베타케어" 부드러운 Foam 타입
젠틀 프로턱션

- 제노베타케어의 특징 -

1. 순수한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는
까다로운 EU 화장품 규정준수 및 적합판정을 받았고
부인과테스트 역시 완료한 안전한 여성청결제


2. 락틱애씨드를 함유해 건강한 Y존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건강한 Y존의 pH레벨은 3.5~4.5)

 

* 여성의 몸 중 가장 낮은 약산성 환경을 갖고 있다.

(일반 피부 pH 5~5.5)

 

약국에서 15,000원에 구입했어요~

인터넷에서 좀더 저렴하게 판매해요^^
저도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구요~

 

728x90

 

유통기한은 아랫면에 써 있어요~

인터넷에 "지노베타케어"를 검색해 보니

 

- 지노베타케어 젠틀프로텍션

(진정, 보호 집중케어)

 

- 데오 컨트롤

(냄새 집중 케어)

 

이렇게 두가지 제품이 있더라구요~

 

제품 구입시 참고하세요
거품이 나오는 입구 ㅎㅎ
거품이 풍성하고 잘 안꺼지네요~

은은한 향기가 나서

불쾌한 냄새 잡기에 아주 좋아요~

거품도 풍성하고 잘 안꺼지네요 ㅎㅎ

 

거품을 문질문질 하고 씻어내기~

퍼프를 가볍게 눌러 나온 거품으로

Y존 외음부를 부드럽게 문질문질 하고

미온수로 충분히 씻어내면 끝!!!!

 

씻고나면 시원한 느낌이 나요~

파스 바른 느낌?? 박하를 바른 느낌??

살짝 화~~~~ 해서

시원하고 개운하고 좋아요!!!

 

딸내미한테 엉덩이 씻는 거품이라고

알려줬더니 좋아하네요^^

 

이거 하나로 Y존 관리가 끝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어 좋아요 ㅎㅎㅎ

 

써보니.....

딸내미 보다 제가 더 애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첫생리 선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생각만해도 기분이 묘해지네요....

 

이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