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엘 클래라 정 복용 후기 : 자궁 선근종으로 미레나 사용 중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13.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복용 했던

'바이엘 클래라 정' 복용 후기를 올립니다^^

 

"바이엘 클래라 정"

 

바이엘 클래라 정

저와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제가 결혼 전부터 자궁에 근종(선근종)이 있어서

당시에 임신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그랬었는데.....

 

어쨌든.... 그 근종이라는 녀석과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어요^^;

 

무사히 시험관으로 쌍둥이 남매를 낳고나서

문제가 생겼죠 ㅠㅠ

 

바로 출혈!!! 생리때가 되니 출혈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갔다가 우선 '미레나' 루프를 하기로 했어요~

 

문제는 또 생겼어요....ㅠㅠ

루프를 한 뒤 계속적인 출혈 ㅠㅠ

도대체 왜 이러는거야!!!!

 

처음 출혈이 있을때는 '야즈 정'을 처방받아서 먹었구요...

어떻게 잘 넘어갔는데...

 

이번에 또 출혈 ㅠㅠ

그래서 약을 바꿔서 처방해 주셨어요.

 

클래라 정 처방전
약국에서 약 받아왔어요~
바이엘 클래라 정

바이엘 클래라 정의 효능 효과

 

1. 경구 피임

 

2. 피임법으로 경구피임제를 선택한 여성에 한하여

기질적 원인이 없는 월경 과다

 

뒷면 설명부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요만해요~ 28정 / 경구용
두 알 먹은 상태 ㅋㅋ
펼치면 이런 모양이에요~
용법 용량 설명서 부분
요일 스티커
2일째까지 먹었어요 ㅎㅎ
스티커를 제거하면 뒷면에 이런 내용이 써 있어요~

약을 자세히 보시면 색깔이 달라요 ㅎㅎㅎ

날짜와 시간을 잘 맞춰서 드셔야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색깔이 달라요~

처음엔 아무생각 없이 먹었는데

이런 색깔이었네요 ㅎㅎㅎ

 

드이어 다 먹었어요!!!

28일까지 다 먹었는데....

 

초반에 일주일 정도 먹으면서 출혈이 미세하지만

계속 있었어요~

그러다가 2주차에는 괜찮았구요.

그런데...

마지막 주에 갑자기 왼쪽 아랫배(난소 쪽??)에

강한 통증이 오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 주차에는 출혈이 많았어요 ㅠㅠ

 

한 3~4일 정도 약 시간을 못맞춰 먹은게 문제였는지

결국 다시 병원에 갔어요...

 

여러가지 얘길 나눴는데...

1. 루프를 새로 끼우기

(유효기간이 5년인데 아직 1년 남음)

2. 루프 빼고 약 먹기

3. 자궁 절제 수술

(제일 효과적이고 근본적인 원인 제거)

 

저는 수술을 안하고 싶어서

일단 다시 처방 받고

그래도 출혈이 계속되면 다시 얘기 나누기로....

그리고 집에 왔어요 ㅠㅠ

 

다시 약을 먹어야 하는데...

다시 약을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출혈이 멈췄어요~

그래서 약 먹는걸 보류하기로 했어요.

 

만약 다시 출혈이 시작되면 그때부터 먹으려구요 ㅠㅠ

멈춰서 다행인데

또 언제 출혈이 될지 불안해요...

선생님은 수술을 권하셨지만

최대한 미루고 싶은 수술이에요.

 

지금 현재 출혈이 있는건

'미레나' 루프의 부작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클래랑 정'도 안맞는거 같고

이것도 부작용의 하나인가??

 

어쨌든... 저랑 안맞아서 그러는 거라고...

 

아.... 정말 힘드네요 ㅠㅠ

 

이래저래 고민이 많은 날 입니다.

 

그래도 출혈이 멈췄음에 감사^^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혹시 저와 같은 증상으로 고민이신 분들~

같이 힘내봐요!!!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