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나음 하이포텐시 비타민 D3 5000IU : 고함량 비타민 D 추천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29.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얼마전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비타민D 수치가 낮다고...ㅠㅠ
거의 바닥이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비타민 D는 대다수의 한국사람에게
부족한 비타민으로 유명(?)하죠....
대부분이 부족하시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하루종일 사무실에만 앉아있으니
아무래도 더 부족해진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바로 약국으로 달려갔고
단골 약국 약사님의 추천해주신
비타민D를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다나음 하이포텐시 비타민 D3 5000IU"

 

다나음 하이포텐시 비타민 D3 5000IU

구입가격 : 27,000원(내돈내산!!!)

집에와서 찾아보니 인터넷에서 이것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네요....^^;
참고하세요 ㅎㅎ

 

다나음 비타민 D

다나음의 실용주의

꼭 필요한 것만 충분히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 맛있는 오렌지 맛 비타민
- 흡수율까지 생각한 오일&연질캡슐 비타민
- DSM사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
- 원료실명제

 

영양, 기능 정보

1일 분량 : 1캡슐(280mg)
비타민 D 125㎍(5000IU) 1,250%

 

내용량 : 25.2g(280mg×90 츄어블 연질캡슐)

총 90일 분량


* %영양성분기준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기능성 내용(비타민 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D

햇빛만 잘 받으면 다 충족된다는 비타민인데...
우리가 그만큼 햇볕을 안쬐고 사나봐요~

하긴...

피부 까매지는게 싫어서
박쥐처럼 해를 피해다니니... ㅋ
부족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상황입니다 ㅎㅎ

 

728x90

 

사이즈가 귀엽네요^^
설명서도 한번 읽어봤어요 ㅎㅎ 대충이지만^^
뚜껑을 열어봐요~~

주황색 알들이 보이네요 ㅎㅎㅎ
약간.... 물고기 밥 같기도 하고^^

 

일단 색깔이 넘 예쁘네요 ㅎㅎㅎ
말랑말랑 콩 같아요 ㅎㅎ

- 복용방법

하루 1알 식후에 씹어서 또는
알약처럼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요만한 사이즈^^

한통에 90알 3개월 분량이에요~
3개월 후에 피검사 해보면
얼마나 채워졌는지 알겠죠? ㅎㅎ

약사님이 친절하게 비타민D 설명도 해주시고
듣다가 칼슘제도 한통 샀어요 ㅋㅋ
임산부들도 많이 먹고있는
품질 좋은 비타민D!!!
약사님의 설명에 매료되버렸습니다 ㅋㅋㅋ

칼슘제는 다음 글에서 소개할께요^^

성인의 경우 5000IU 고함량으로
추천하신대요!!!

비타민D는 먹으면 채워지다가
또 안먹으면 수치가 낮아지고....
이렇게 반복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3개월 정도 먹어보고 검사 해본 뒤
괜찮아지면 이거보다 낮은 함량으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나이를 먹어가니 뭔가 부족하고 아프고....
자꾸 문제되는 부분들이 생기네요^^;

남편 먹을때 저도 하나씩 ㅎㅎㅎ
같이 먹고 있어요 ㅋㅋ

우리 모두 몸을 아끼고 잘 보살펴서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