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병천 순대거리 맛집 박순자 아우내순대 내돈내산 후기 feat. 원조천안옛날호두과자 튀김소보로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16. 02: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천안 독립기념관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병천 순대거리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먹었던 곳을 소개합니다^^

"박순자 아우내순대"

대기줄이 길었어요^^;

식사 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줄이 길었어요....
(한 30분정도 기다림)

가족관계 증명서 지참!!

옛날 호두과자 뒷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그냥 조금 떨어진 공터에 했어요^^

포장 제한시간도 있네요...
영업시간

* 영업시간 안내 *

08:10 am ~ 06:30 pm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전화로 출입인증을 해야해요!!
코로나로 인해 한 팀씩만 안으로 들어가요~
드디어 다음 차례에요 ㅎㅎ
순서 기다리는 중...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른 수칙 안내
다양한 프로그램에 방송 된 맛집이에요^^
박순자 아우내순대

* 박순자 아우내순대 메뉴 *

순대국밥 8,000
(공기밥 포함)
모둠순대 13,000
공기밥 추가 1,000

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깍두기가 잘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제 입맛이랑 안맞었어요....^^;
모둠순대가 먼저 나왔어요~
순대 맛이 일품이었어요 ㅎㅎㅎ

순대 먼저 먹었는데 맛있어서 허겁지겁...

양이 많아요~
부드럽고 쫄깃~
아이들도 고기달라고~~ㅎㅎ

728x90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기다리던 순대국밥!!!
순대국과 공기밥 이렇게 나왔어요^^

건더기가 엄청 많아요~

따로 모둠순대를 안시켜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ㅎㅎㅎ

양이 많아서 남김...
청양고추를 한번에 다 넣었어요 ㅎㅎ
다진양념도 다 넣었구요 ㅎㅎㅎ
얼큰하게 먹으려구요^^
뜨거운 국물에 밥을 말았어요 ㅎㅎ
제법 심각한 표정으로 냠냠 먹는 중 ㅎㅎ
국물에 밥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더운 날씨에 기다리는라 지쳤었는데
순대국밥 한그릇 먹고 기운이 났어요^^
저는 얼큰하게 해서 먹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ㅎ

아이들도 국물에 밥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천안에 가시면 병천 순대거리
꼭 가보세요!!!

식사 후.....

식당 바로 맞은편에 있는 가게에
튀김소보로호두과자 사러 갔어요~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바로 구입했어요 ㅎㅎㅎ


[맛집 이야기] - 천안 호두과자 추천 천안역 원조 천안옛날호두과자

천안 호두과자 추천 천안역 원조 천안옛날호두과자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천안역 근처에 있는  '원조 천안옛날호두과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천안'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호두과자> 가 떠오르지 않을까 싶은

whitelily.tistory.com


찾아보니....
제가 예전에 방문 후기를 썼던 곳이더라구요^^
어쩐지 낯이 익더라구요 ㅎㅎㅎ
(체인점이에요)


원조 천안옛날호두과자 튀김소보로
이렇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ㅎㅎ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14개 12,000원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맛있어요 ㅎㅎ

일반 호두과자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천안하면 호두과자!!!

개인적으로
일반 호두과자보다
튀김소보로 호두과자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상 '박순자 아우내순대국밥'
&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