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맛집 담쟁이추억 도가니수육 포장 유튜버 히밥이 다녀간 곳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12. 19: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천에 있는 곱도리탕맛집
<담쟁이추억>에 갔다가
'도가니수육'을 포장해 왔어요 ㅎㅎㅎ
 
담쟁이추억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부천 약대동 맛집 담쟁이추억 순살곱도리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부천 약대동 맛집 담쟁이추억 순살곱도리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 저녁에 아이들이랑 곱도리탕 맛집을 찾아 부천까지 갔어요 ㅋㅋ 남편이 열심히 검색을 '담쟁이추억' 을 찾아냈어요!! 이름만 보면 카페?? 느낌인데....ㅋㅋ

whitelily.tistory.com

 
담쟁이추억은 부대찌개로 유명하다고 해요^^
물론 도가니수육도 맛있구요~
 
내돈내산 포장해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담쟁이추억 도가니수육

 
 
 

 

 

유튜버 히밥이 다녀갔네요 ㅎㅎㅎ

도가니수육 맛이 궁금해서 포장해 왔어요.

(600g - 32,000원)

포장할 때 비조리 or 조리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다음날 먹으려고 비조리된 걸로

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꼬들꼬들하고 쫀득한 도가니 ㅎㅎ
육수와 채소

한약재에 삶아낸 도가니와

가마솥에서 직접 우려낸 100% 한우 사골 국물

부추, 양파, 와사비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728x90

 

 

도가니와 육수를 넣고 끓이면 되는데....

간단해요 ㅎㅎㅎ

 

 

 

부추와 양파 넣기

살짝 끓인 뒤 부추와 양파를 넣어줬어요~

 

 

 

뚜껑을 닫고 채소가 숨이 죽기를 기다려요 ㅎㅎ
금방 완성되었어요 ㅎㅎ
쫀득하고 꼬들꼬들한 도가니~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와사비소스에 찍어먹으면 훨씬 더 맛있어요~

쫀득쫀득, 꼬들꼬들, 물컹물컹~

식감이 참 재미있네요^^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뽀얀 사골국물!!!

이것만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하는 아들^^

도가니는 식감이 별로였는지 안 먹고

국물만 먹네요 ㅋㅋㅋ

 

국물이 싱거워서 소금을 넣어야 하는데

저희는 싱거운 것도 괜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입맛에 맞게 소금을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도가니수육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저희는 포장해 와서 한 끼 잘 해결했네요~

 

 

이상 "담쟁이추억 도가니수육"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