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마포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홍대점 예약 필수 평일 오후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28. 20: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소에 마라탕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ㅎㅎ
특히 기운이 없을때 먹으면 힘이 나더라구요^^

하이디라오 홍대점이 종류도 많고
맛있다고?? 해서 평일 오후(4시)로 미리 예약해 놓고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체인점인데 뭐 맛에 차이가 있을까 싶지만...
다른 지점을 가본 동생들 말에 의하면
홍대가 제일 괜찮다고....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임 ㅎㅎ)

제가 다른곳을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고 친절함에 반해버렸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하이디라오 홍대점"



하이디라오 훠궈 홍대점

* 영업 안내 *

매일 10:00 ~ 새벽 05:00
새벽 03:30 라스트오더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동교동 와이즈파크 5층
문의 : 0507-1381-7668

5층에 내려서 하이디라오 가는 길에 대기 좌석이 있어요~
이곳에서 안내를 받아요~
섬유탈취제와 손소독액이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 후 뿌리고 갈 수 있도록
섬유탈취제와 손소독액이 준비되어 있어요~

네일 서비스 받는 곳

식사를 마치고 났더니 네일아트 쿠폰을 주셨어요~
계산할때도 또 주셨음 ㅎㅎㅎ


* 하이디라오 프리 네일 쿠폰 *

시술항목
(5가지 중 택 1)

일발칼라/젤칼라/젤제거/큐티클 제거/핸드마사지

이용약관

본 네일 서비스는 당일 예약이 불가하며
1인 1쿠폰 1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쿠폰은 식사시 무료로 제공되는 비매품이므로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본 쿠폰은 예약된 고객에 한하여 오후 12시~오후 5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방문 전 해당 지점으로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하이디라오 명동점 02-3789-3888
하이디라오 홍대점 02-332-7668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02-2678-0715
하이디라오 강남점 02-533-8260
하이디라오 건대점 02-456-5683
하이디라오 대학로점 02-743-6868


일단 네일 쿠폰을 받아두긴 했는데....
과연 사용 할 수 있을지 ㅋㅋㅋ
아마도 시간 맞추기 힘들어서 못 쓸거 같아요 ㅎㅎ

대기 고객을 위해 기본 음료와 과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안내를 기다리며....

기본적으로 대기하는 곳에 음료랑 과자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어요 ㅎㅎㅎ


테이블에는 미니 게임기와 역시나 과자가 있어요~

손님에 대한 서비스가 좋은데요~
테이블에는 미니 게임기와 과자, 티슈가 준비되어 있어요.
기다리는데도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이제 들어갑니다 ㅎㅎㅎ
바로 입구에 놀이방이 있어요~

놀이방을 보니 아이들 생각이 나네요.
아이들이랑 같이 왔다면
아마도 보자마자 뛰어 들어갔을거에요 ㅎㅎㅎ

하트 장식에 감동~~~~~

직원분이 자리까지 안내해 주셨어요~
저희 테이블에 하트 모양으로 미리 꾸며놓으셨어요!!!
대박~~~~~
고객 감동 제대로에요^^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어요
소스바 이용료는 3,000원이에요

나만의 소스를 만들어 더욱
맛있는 훠궈를 즐기세요!!

1인 소스바 이용료는 3,000원이에요.

스푼과 물티슈가 있구요
새우죽이 맛있어요 ㅎㅎ
소스 종류가 엄청 많아요~
눈이 휘둥그레~~~
모를때는 옆사람 따라하기 ㅎㅎㅎㅎ

* 하이디라오 소스 조합 *

1. 참깨소스 : 참깨소스, 참깨, 파, 다진마늘, 참기름
2. 선향소스 : 버섯소스, 소고기소스, 참깨소스, 파
3. 향라소스 : 청유훠궈소스, 탕, 튀긴대두, 파, 고수
4. 해산물소스 : 사차장, 완자간장, 참깨소스, 고추기름, 파
5. 간장소스 : 완자간장, 파
6. 쏸라소스 : 완자간장, 중국식초, 다진마늘, 태국고추
고추기름, 참깨기름, 파
7. 마늘소스 : 참깨기름, 다진마늘
8. 하이디라오 특제소스 : 탕, 튀긴대두, 오향우육
다진마늘, 다진땅콩, 파


각자의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는 참깨소스가 맛있더라구요^^

후식 과일류
이것까지 다 먹으려면 배 터질 듯 ㅎㅎ
종류가 많아요~
테이블 옆 서랍을 열어봤어요~
위 아래칸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요~
먼저 탕이 나왔어요~

저희는 4가지 종류의 탕을 주문했어요^^
저는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나머지 음식들이 나왔어요 ㅎㅎ
호박죽이랑 새우죽이 정말 맛있어요~
청유마라탕
버섯탕
토마토탕
삼선탕

네 종류의 탕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청유마라탕과 토마토탕이 맛있더라구요.

토마토탕을 먼저 먹어봐요~

4가지 중 토마토탕을 먼저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토마토탕은 경양식집에서 먹어본 야채스프맛??이랑 살짝
비슷한 맛이에요 ㅎㅎㅎ
뭐지?? 이 새콤하고 시원한 맛은!!!!!

이 국물 맛에 중독된거 같아요 ㅎㅎㅎ
거의 국물로 배를 채운 듯 ㅋㅋ

토마토탕 강추!!!

 

새로운 맛에 눈을 떴어요 ㅎㅎㅎ

 

 

참깨 소스만 몇번 만들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양고기를 퐁당 담궈서 익혀 먹어요 ㅎㅎㅎㅎ
중간에 음료수도 마시고 ㅎㅎ

각종 채소를 퐁당 담궈서 익혀 먹어요 ㅎ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청유마라탕만 먹었어요 ㅋㅋ
제 입맛엔 청유마라탕이네요~

면을 시키면 직원분이 그림처럼 쇼를 보여준다고.....
드디어 직원분이 오셨어요 ㅎㅎㅎ

참고로....
직원분 뒷편에 혼자 오신 손님이 있었는데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로
큰 곰인형을 갔다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서비스가 있다니 ㅋㅋ

혼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쇼를 보여주시고 면을 퐁당 넣어주셨어요 ㅎㅎㅎ

면이 익은 뒤 먹어봤어요 ㅎㅎ

식감이랑 맛이 수제비랑 비슷해요^^

 

면은 마지막으로 먹었는데

더이상 배가 불러서 못 먹겠더라구요 ㅋㅋ

 

 

후식으로 과일과 떡을 먹었어요~

배불러서 못 먹겠다면서.... 후식은 뭐지?? ㅋㅋ

후식 배는 따로 있으니까^^

 

 

저희가 먹은 영수증 ㅎㅎㅎㅎ

주문할때는 몰랐는데

주문 내역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115,500원..... 많이도 먹었네요^^

(여자 3명이 먹음)

 

 

식사 후 화장실에 갔다가 놀랬어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화장실에 가봤는데

화장실에 드라이기랑 고데기??가 있었어요^^
여기까지 와서 이런걸 쓸 이유가 있나? ㅋㅋㅋ
어쨌든 누군가 잘 이용하겠죠^^

 

유아 변기커버, 화장솜, 머리끈, 면봉, 핸드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까지 손님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가득하네요 ㅎㅎㅎ

마지막까지 감동하고 나왔습니다^^

 

제대로 된 훠궈를 드시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ㅎ

 

 

이상 "하이디라오 홍대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