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흑돼지 맛집 숙성도 노형본점 별관 정용진 부회장과 맛있는녀석들이 다녀간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4. 17: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아빠 만나러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ㅎㅎ
어쩌다 주말?? 부부가 되버렸는데...
겸사겸사 여행도 하고 아빠도 만나고
잘 된거 같기도 해요 ㅎㅎ

남편이 미리 맛집을 알아둬서
내려가자마자 바로 갔어요 ㅎㅎㅎ

교차 숙성 흑돼지 맛집 <숙성도> 라고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이랑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다고 해요^^

평소에는 대기가 엄청 길다고 하는데....
저희는 운좋게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숙성도 F&B"

숙성도 노형본관 별관


숙성도 F&amp;amp;B 별관

* 영업 안내 *

매일 11: 30~23:00
22:00 라스트오더

주소 :제주 제주시 노연로 48
문의 : 064-711-5211


저희가 9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ㅠㅠ
무슨일이야~~~~

네이버에서는 11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ㅠㅠ

당연히 괜찮다고 하고 잠시 대기후 식사를 했어요 ㅎㅎ
힘들게 갔는데 어떻게든 먹어야죠^^
(10시에 정확히 문 닫으심)

늦은 시간까지 빈자리가 없네요~
대기등록 안내

<대기 등록 안내>

5시 이후로는 대기가 많습니다.
본관에서 테이블링을 이용해 현장 대기 등록 후
대기 배정을 받고 별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본관 위치 *

코너를 돌아 50m 직진하시면
본관이 위치해 있습니다.

네이버에는 11시 30분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데
문 앞에는 12시 오픈이라고 써있네요.

참고로 화장실은 정문으로 나가서
오른쪽 건물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번 : 5555*

고기부심이 느껴지네요 ㅎㅎ
숙성도 맥주와 돈육포도 구입했어요 ㅎㅎ

숙성도 맥주와 돈육포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하나씩 샀죠^^
다음번에 리뷰 할께요 ㅎㅎㅎ

7인 이상 방문객과 유아 동반 하시는 분들은
확인 하고 이용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희는 유아가 2명이라 입장이 가능했어요 ㅎㅎ

숙성도 돈육포 ㅎㅎㅎ
연예인도 다녀간 곳
매장 내부에요^^

저희가 마지막으로 나와서 아무도 없을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입구에 있는 돼지 동상에 손대고 소원 비는 중 ㅎㅎㅎ

돼지 동상에 손 대고 뭐하는거야??
장난감 사달라는 소원 비는 중이라고....^^;

숙성도의 메인 공간 숙성실이에요 ㅎㅎ
숙성중인 고기들~
방송에 나왔던 숙성도 편을 영상으로 계속 틀어주시네요 ㅎㅎ

<숙성도 메뉴>

뼈등심/뼈목살/이백살 품목은
1일 80인분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교차숙성흑돼지 (흑돼지 앞다리) 200g 20,000원
960 숙성 흑뼈등심 (흑돼지 뼈등심) 350g 38,000원
720 숙성 뼈목살 (LYB 뼈목살) 360g 37,000원
720 숙성 1% 목살 (LYB 목살) 200g 21,000원
720 숙성 삼겹살 (LYB 삼겹살) 200g 21,000원
560 특 통항정살 (LYB 항정살) 200g 21,000원
720 이백살 200g 21,000원
(흑돼지 한마리에서 200g만 나오는 부위)
벌집양념껍데기 (벌집 간장양념) 200g 10,000원

갈치속젓볶음밥 8,000원
가자미회 비빔국수 8,000원
된장술밥 8,000원
동치미열무국수 8,000원
공기밥 1,000원
맛있는 김치찌개 추가 3,000원
명란젓 추가 3,000원
버섯 추가 2,000원

숙성도 맥주 500ml(캔) 7,000원

L.Y.B(명품 제주돼지)

돼지고기도 품종으로 골라 먹는 시대입니다.
랜드레이스, 요크셔, 버크셔 세가지
돼지의 장점만 골라 삼원교배한
LYB 명품제주돼지입니다.
감칠맛과 지방의 쫄깃한 식감이 뛰어난
버크셔의 특징을 살려 흑돼지보다 더 맛있는
제주돼지입니다.
오직 숙성도에서만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앞에 숫자는 고기 숙성시간이에요~
시간이 길 수록 비싸네요 ㅎㅎㅎ

기본 세팅 ㅎㅎ
김치찌개는 기본으로 줍니다^^
김치찌개 먼저 한입^^

아이들이 먼저 맛있다고 했던 김치찌개 ㅎㅎㅎ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맛집은 뭘 먹어도 맛있네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그냥 받아서 먹기만 하면 됨 ㅋ

교차숙성흑돼지 2인분
720숙성삼겹살 2인분

이정도는 먹어줘야죠 ㅎㅎ

 

728x90

 

 

명란젓과 유채와사비

명란젓이랑 유채와사비가 나오는건 처음 봐요 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어떤 맛일까?

맛있는 멜젓도 있어요 ㅎㅎ

멜젓은 호불호가 있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
흑돼지와 멜젓은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고기 굽기 시작~
두께가 엄청 두꺼워요
구워주시니 정말 편하네요^^

 

 

참나물장아찌와 깻잎, 고사리 반찬 ㅎㅎ

제주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다고 하셨어요~

제일 먼저 소금에만 찍어서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고기에 소금 약간찍어서 한입 먹어봐요~
엄청 부드럽고 쫄깃해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육즙과 풍미에
저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먹는 즐거움에 행복해진 우리들 ㅋㅋ

다음 고기는 어떤 맛일까?
이렇게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참나물장아찌와 명란젓, 청양고추
이렇게 같이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이대로 입으로 직행~

명란의 짭쪼름한 맛과 참나물장아찌의
개운하고 새콤한 맛이랑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와우~~~~
육즙 대폭발이에요!!!!

다음 고기는...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어요 ㅎㅎ

묵은백김치에 청양고추를 올려서
멜젓에 찍어 먹어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네요^^
과식을 부르는 맛!!!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정말 맛있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정용진 부회장의 맛집 리스트에
올라갈 만 하네요 ㅎㅎㅎ
맛있는녀석들도 반한 맛집^^

갈치속젓볶음밥

후식도 먹어줘야죠^^
갈치속젓비빔밥 위에 날치알이 올려져 있어요~

같이 잘 섞어서 먹어요^^

톡톡 터지는 맛과 갈치속젓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후식으로 꼭 먹어봐야할 맛이에요^^

동치미열무국수

국물있는것도 하나 먹어줘야한다는
우리만의 룰?? ㅎㅎㅎ
안먹어봐도 아는 맛이에요^^

새콤하게 잘 익은 동치미 ㅎㅎ
국물로 마무리 합니다^^

고기로 배터지게 먹고 후식까지 챙겨먹은 우리들...
위가 점점 늘어나는듯 ㅋㅋ
너무 잘 먹어서 다음날 아침까지
배가 안고팠어요 ㅋㅋㅋ

저희는 본점 바로 근처에 있는
별관에서 식사를 했는데
항상 대기가 길어서 엄청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별관이 본점보다 깨끗하고 좋다고 하네요.

남편 집으로 가는길에
숙성도 본점을 지나갑니다 ㅎㅎㅎ
별관에서 엄청 가깝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본점에도 가보려구요 ㅎㅎ

제주도에 가시면 숙성도에서
흑돼지 한번 드셔보세요~
아마도 반하실 거에요 ㅎㅎ

인생 삼겹살을 만나고 왔습니다^^


이상 "숙성도 흑돼지 삼겹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