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공항근처 전복물회 맛집 순옥이네명가 본점 내돈내산 후기 feat. 이호테우해변 산책하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11. 22: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
비행기 시간이 애매해서 다른 일정을
잡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밥 먹고 해변에서 잠시 놀다가
마무리 하기로 했어요^^

공항 근처 맛집을 검색해 보니
<순옥이네명가>가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전복물회 맛집이라고 하네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순옥이네명가"

 

 

순옥이네명가 물회
순옥이네명가

* 영업 안내 *

매달 2, 4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월~일 09: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제주 제주시 도공로 8
문의 : 064-743-4813

순옥이네명가는 only 제주도에만 있습니다.

해산물의 신선도와 맛을 유지하기 위해
제주 도두점, 함덕점 2곳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메뉴 *

전복(자연산) 싯가
전복 1인 40,000원
모듬해산물 50,000원
전복찜 대 50,000원 / 소 30,000원
전복회 대 50,000원 / 소 30,000원
전복뚝배기 16,000원

보말성게미역국 11,000원

순옥이네물회 16,000원

전복물회 16,000원

전복죽 특 16,000원 / 13,000원

 

기타 등....

 

 

테이블마다 김이랑 물수건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은 자리에서 화면터치로 간편하게^^
메뉴 주문하기

전복뚝배기, 순옥이네물회, 보말성게미역국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ㅋㅋ

 

 

728x90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ㅎ
보말성게미역국
보말과 성게가 들어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었던

보말성게미역국 ㅎㅎㅎ

국물이 엄청 시원했어요~

속이 풀리는 맛??

제주도에 오면 보말성게미역국은

꼭 먹어줘야 할 메뉴에요^^

 

 

전복뚝배기

이렇게만 보면 그냥 된장국 같기도 ㅎㅎㅎ

 

 

전복이 안에 들어있어요 ㅎㅎ

전복이 총 3마리가 들어있었어요~

사진으로는 2마리 밖에 안찍혔네요^^;

 

 

꽃게, 딱새우 등 각종 해물이 들어있었어요~

국물은 해장하기에 좋은 시원한 맛^^

해산물의 깊고 구수한 맛에 밥 한공기 뚝딱했어요!!

간밤에 술을 마셨다면

충분히 해장도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특이하게 흰쌀밥이 아닌 게우밥(전복내장밥)이 나와요^^

순옥이네명가는 일반 흰쌀밥이 아니라

게우밥(전복내장밥)이 나와요~

흰쌀밥을 원하시면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밥이 남아서 초고추장이랑 반찬을 넣고

비벼서 김에 싸서 먹었어요!!

그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순옥이네물회

순옥이네명가만의 육수를 넣어서 만든

순옥이네물회!!!

전복이 엄청 싱싱해요~~~~~~

 

 

잘 섞어서 전복이랑 먹어요^^
이제 소면을 넣고 섞어줘요
입에서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분명히 배가 부르다고 했는데...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살짝 민망했어요 ㅋㅋㅋ

 

 

아이들도 맛있다고 엄지척하면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공항 근처라 식사하고 가기에 좋더라구요 ㅎㅎㅎ

 

 

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이호테우해변에 갔어요~

 

 

이호테우 해수욕장
누구나 다 찍는 포토존 ㅎㅎㅎ
바다를 바라보는 두 아이...

아이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이 시간을 기억하기 위해

사진에 담아봅니다^^

 

 

태풍 힌남노가 바로 코앞에 있는데

날씨가 이렇게 좋았어요^^

 

저희가 공항에 도착하니

그때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남겨진 남편이 태풍때문에 고생했죠...

 

 

아이들이 갈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엉덩이까지 젖었지만 신난 아이들 ㅎㅎ

아이들은 집에 갈 생각이 없었지만....

비행기 시간이 다 되서 어쩔 수 없이 가야했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알차게 즐겁게 잘 보내고 갑니다^^

 

다음 제주 여행을 기약하며....

 

이상 "순옥이네명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