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명 추어탕 맛집 구름산추어탕 보쌈이 서비스로 나오는 곳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24.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경기도 광명에 추어탕 맛집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랑 찾아가봤어요 ㅎㅎ

 

정말 맛있는 추어탕이 너무너무 먹고싶었거든요~

 

지금까지 찐 맛집 추어탕집을 찾고있는데

아직까지.... 못찾았어요....

 

이번에 간 곳도 엄청 유명하다고 하던데

그 맛은 과연??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구름산추어탕"

 

 

 

구름산추어탕 먹으러 감 ㅎㅎ
구름산추어탕

* 영업 안내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경기 광명시 범안로 964-5

문의 : 02-898-7200

 

 

입구부터 주차하려는 차들로 길이 막혔어요

그래도 주차관리요원 분들이 잘 안내해 주셔서

주차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했어요^^

 

 

저는 뒷건물로 갔는데

바로 앞 건물도 같은 구름산추어탕집이에요^^

 

 

안쪽까지 가서 주차하고 건물로 갑니다
건물 1층에 커피 자판기가 있어요~ 100원이네요^^
들어갔는데....
입구에서 기다림....

* 구름산추어탕 메뉴 *

 

추어탕 11,000원

통추어탕 12,000원

전복추어탕 15,000원

뚝배기불고기 10,000원

추가보쌈 (소) 7,000원 / (대)13,000원

보쌈포장 13,000원

간재미무침 12,000원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아랫층으로 내려갑니다
아랫층에도 자리가 꽉 찼어요~

와...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니....

맛집이 맞나봐요 ㅎㅎㅎ

 

그래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휴~ 다행이다 ㅎㅎㅎ

 

 

마늘, 고추는 1티스푼만 넣어드세요!!

양념을 과하게 넣으면 추어탕 고유의 맛을 해칩니다.

 

평소에 마늘이랑 고추를 많이 넣는데 ㅋㅋ

오늘은 이대로 먹어보기로 해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배추겉절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즘 배추값이 장난아닌데...

이날 싱싱한 배추겉절이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깍두기도 잘 익었어요
마늘, 고추, 들깨가루
보쌈이 나왔어요

추어탕을 시키면 보쌈이 같이 나와요^^

와~~~ 보쌈이 서비스라니 ㅎㅎㅎ

 

 

보쌈 맛집에 온거 같아요 ㅎㅎㅎ
콩나물 무침에 같이 먹어요~

콩나물무침을 어떻게 했는지

새콤달콤매콤~ 아삭아삭 정말 맛있어요^^

다른것도 다 맛있었지만

이 콩나물무침은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ㅋㅋ

 

레시피가 정말 궁금한데...

이거 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는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ㅎㅎㅎ

 

직원분께 여쭤보고싶었지만

부끄럽기도 했고... 영업기밀일까봐

못 물어봤어요 ㅋㅋ

 

 

메인 메뉴인 추어탕이 나왔어요
마늘과 양파 들깨가루를 넣고
냠냠 먹으면 끝 ㅎㅎㅎ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말이 필요 없어요 ㅎㅎㅎ

추어탕 위에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김치 리필은 필수!!! 

 

추어탕 국물은 찐~ 하고 걸죽했고

입에 착착 감겼어요 ㅎㅎ

 

김치는 포장해 오고싶을 정도로 맛있다는거...

 

3인분을 시켰는데

아이들이 배부르다고 안먹는 바람에

거의 한그릇이 남았어요.

 

남은 추어탕은 포장해와서 잘 먹었네요^^

몇 그릇 포장해 올껄 그랬나봐요 ㅋㅋ

 

 

식당 맞은편에 쉼터가 있어요

코로나때문인지...

쉼터는 개방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희가 주차한 곳 뒷편에 토끼 사육장이 있었어요

아이들은 토끼 구경하고 기분 좋아짐 ㅎㅎㅎ

 

 

그 옆에 닭 한마리가 왔다갔다~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맛있는 음식 잘 먹고 갑니다^^

 

이상 "구름산추어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