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주말 런치 뷔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7. 18: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에 오랜만에 만난 육아 동지들과

멋진 곳에서 자유부인 시간을 가져봤어요~
(아이들은 남편이 봐줌)

가벼운 발걸음으로 약속 장소로 갑니다 ㅎㅎ

지하철로 이동하면서 책도 보고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목적지는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이에요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

저는 9호선을 타고 봉은사역에서 내렸어요.
7번 출구로 나왔더니 눈 앞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보이더라구요.

인터컨티넨탈만 보고 그쪽으로 갈뻔 했어요 ㅋㅋㅋ
그쪽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ㅎㅎ

7번출구에서 나오시면 왼쪽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그 계단을 따라 올라와서 코엑스 앞을 지나 쭈욱~~~
940m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경우 참고하세요!!

 

 

호텔 뷔페에 올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숙박은 언제 해보나?? ㅎㅎㅎ

 

총무님이 미리 예약 함 ㅎㅎ

네이버에서 예약 후 이용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 오긴 했는데...

어디가 어딘지 몰라서 호텔 메인 입구로 들어갔어요 ㅎㅎ
시간이 조금 남아서 잠깐 둘러봅니다.


분위기가 고급지고 좋은데요 ㅎㅎㅎ

역시 5성급 호텔이라 다르네요~~

 

 

로비에 있는 작품인데 멋있어서 찍었어요 ㅎㅎ

뭔지는 모르게지만...
로비에 있는 작품이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호텔 로비에 "트루 럭셔리 위드 아트(True Luxury with ART)"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예약없이 그냥 무료 관람하시면 됩니다 ㅎㅎ

 

 

멋진 작품 보면서 힐링 ㅎㅎㅎ

 

 

전시회까지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관람을 마치고 그랜드 키친 쪽으로 가요!!

 

 

바로 맞은편이 그랜드 키친으로 가는 길 입니다^^
입장 대기줄이.... 이렇게나 길다니~~~
기다리다가 잠깐 로비 라운지바 구경하기^^

다음에는 로비 라운지&바도 이용해 보고 싶어요^^

 

 

그랜드 키친

< 이용 안내 >

 

일요일 및 공휴일 영업시간 & 가격

 

아침 06:30~10:30 성인 65,000원 / 어린이 32,500원

점심 1부 11:30~13:30 145,000원 / 72,500원

점심 2부 13:50~15:50 145,000원 / 72,500원

저녁 18:00~21:30 145,000원 / 72,500원

 

* 어린이 : 만 4세 ~ 만 12세

* 봉사료 및 세금 포함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92m

 

 

그랜드 키친 건너편에 별마당도서관이 보이네요 ㅎㅎ

맞은편이 바로 별마당 도서관이에요 ㅎㅎ

이따가 밥 먹고 갈 예정인데 ㅋㅋ

 

7m 높이의 시원한 공간감과 전면 통창이 돋보이는

그랜드 키친은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을 이용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입구에서부터 홀까지 배치된 Kitchen piazza

(라이브 스테이션)를 따라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총 11개의 별실이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세계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업체 소개글 -

 

 

테이블 세팅이 마음에 들어요~

테이블 세팅이 마음에 드네요^^

수저 받침대가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푸드 코너 위치를 이렇게 안내해 줘서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커피와 차는 테이블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푸드 코너가 이쪽에 다 모여있어요 ㅎㅎ

 

 

커피바
과일 및 디저트 코너

 

728x90

 

 

면류 코너
랍스터 버터 구이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양갈비~
중식 코너

찜요리 코너의 메인요리 ㅎㅎㅎ

꼭 먹어야 할 메뉴죠^^

 

 

스프 코너
한식요리 및 신선 샐러드 코너에요

이쪽 코너에서 비빔냉면과 육회가 맛있었어요 ㅎㅎㅎ

 

 

해산물 지라시 스시

12가지 신선한 재료가 들어간 일본식 덮밥

해산물 지라시 스시에요.

 

 

즉석 사시미 코너에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준비해 주십니다 ㅎㅎ

 

 

신선한 회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날 아침까지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종류가 많아서 몇가지만 집중적으로 먹었어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이용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특별한 날이나 모임할때 가면 좋을 거 같아요.

바로 옆에 코엑스가 있어서 식사 후에

소화 시킬 겸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와인 구매관련 궁금한 사항은 그랜드 델리로 문의 하세요~

식사 후 나올때는 반대쪽 출입구로 나왔어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건물이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호텔 뷔페를 다니다보니

음식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아요 ㅋㅋ

 

메뉴도 거의 비슷하고...

그래도 분위기가 다르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찾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이용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주말 뷔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