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테인리스 크리너(마이더스), 스텐세정제 사용 후 반짝거리는 주방으로 변신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7. 2. 9. 01:44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푹 빠져 사는 제품 하나 소개합니다^^

 

청소가 취미인 저에게 이 제품은 대박 상품이에요 ㅎㅎ

 

바로 '마이더스 스테인리스 크리너' 에요~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주방 싱크대를 비롯하여 각종 스테인리스의 제품들이

 

물때와 얼룩 등으로 지저분해져버렸어요 ㅠㅠ

 

볼 때 마다 속이 답답했는데

 

마이더스의 '스테인리스 크리너' 로 답답함을 해결했습니다^^

 

괜히 우리집 스텐이 질이 안좋다고 투덜거리며

 

수세미만 붙들고 고생했네요 ㅋㅋㅋ

 

진작 구입할껄 그랬어요~

 

저는 'HK마트' 에서 1개에 6,600원 구입했어요.

 

크리너의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닿는 순간 모든것이 새로워진다' 는 광고 문구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정말 새로워질 수 있을까??

 

반신반의 ㅋㅋ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한개만 구입하면 서운할것 같아서

 

두개 주문했어요 ㅋㅋ

 

요렇게 큰 박스에 달랑 두개~

 

에어캡에 잘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초록색 뚜껑과 디자인이 굉장히 싱그러워(?) 보인다고 해야할까..^^

 

제품 용기에서도 반짝반짝 빛 나는것 같아요~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제조일자는 뚜껑에 찍혀있네요^^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디자인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이렇게만 보면 애들 장난감 같아요~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용기 아래쪽에 <예방 조치 문구를 포함한 경고 표지> 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제품명 : 마이더스 스테인리스크리너

 

신호어 : 경고

 

유해 · 위험문구 : 알레르기 피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음

 

눈에 심한 자극을 일으킴

 

 

그리고 예방조치 문구까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닿는 순간.... 모든것이 새로워 집니다.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스테인리스 수도꼭지, 싱크대, 가스렌지, 공구류 등등....

 

 

 

※ 마이더스 스테인리스 크리너의 징 ※

 

 

스테인리스나 신주 등 금속 제품의 오염된 녹물이나 찌든 때 등을

 

적은 양으로도 쉽게 제거하여

 

금속 본래의 품위와 광택을 되살려 줍니다.

 

또한, 물 분해도가 매우 뛰어나 자연 친화적인 세척제로

 

누구나 쉽게 작업을 할 수 있는 다기능 스테인리스 세척제입니다.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사용 예를 보니 정말 대단한 세정제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사용해 봤습니다!!!

 

일단 시간이 없어서 급한대로 싱크대 청소만 해봤어요.

 

어찌나 물 얼룩이 많은지 ㅠㅠ

 

볼때마다 스트레스였어요.

 

세척 과정입니다~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마이더스_스테인리스_크리너

 

 

 

청소 끝~~~~

 

이렇게 반짝반짝 하게 되다니!!!

 

 

 

 

 

 

이정도면 대박아닌가요?

 

그동안 보기싫었던 주방이었는데

 

너무 반짝거려서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에요.

 

다른데도 청소 해야하는데

 

오늘은 힘들어서 여기까지만 하려구요^^

 

제품의 성능 테스트 결과

 

믿고 사용해도 된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세정제를 구입해서 한번 비교해봐야겠어요.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면 깜짝 놀라실꺼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